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는 비디오LTE 핵심 서비스 ‘유플릭스 무비(UflixMovie)’와 ‘U+HDTV’에 미국 최대 프리미엄 유료 케이블 채 HBO 의 인기 TV시리즈 독점 제공을 기념해 쿠폰 및 경품 이벤트를 15일부터 진행한다.

‘유플릭스 무비(UflixMovie)’ HBO 독점 제공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화면에서 참여할 수 있다. 간단한 퀴즈를 풀고 선호하는 HBO미드를 선택하면 참여한 고객 모두에게 ‘유플릭스 무비’ 7일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총1,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왕좌의 게임>을 선택한 고객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1명), 플레이스테이션4(1명), 조이트론 EX M 에어(15명)를, <섹스앤더시티>를 선택한 고객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1명), 명품핸드백(1명), 명품화장품(15명)을, <뉴스룸> 선택 고객에게는 아이폰6(64G)(1명), 아이패드 미니3 16G(1명), 만년필(15명)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또한 전체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U+HDTV 유료 콘텐츠 1만원 이용권(300명)을 증정한다. ‘유플릭스 무비(UflixMovie)’ HBO 독점 제공 이벤트는 3월 15일까지 진행된다.
 
‘U+HDTV’에서는 HBO 시리즈 독점 제공과 더불어 설 연휴를 맞아 오는 25일까지 U+HDTV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HBO의 최강 미드 시리즈를 비롯해 영화 <해적>, <타짜-신의 손> 등 인기 무료 콘텐츠를 시청하기만 해도 추첨을 통해 1만원 상당의 서비스 이용권을 증정한다.
 
한편 LG유플러스는HBO와 전격 제휴를 맺고 13일부터 HBO의 인기 TV시리즈 600여편을 국내 최초 단독 VOD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시리즈 <왕좌의 게임> 전 시즌(시즌1~4)의 무삭제판을 비롯해 <뉴스룸>, <밴드 오브 브라더스>, <보드워크 엠파이어>, <트루 블러드> 등 HBO의 대표작들이 포함돼 있다.
 
HBO 시리즈는 국내 최다 가입자 보유 모바일IPTV인 ‘U+HDTV’, 국내 최다 1만8천편 영화를 무제한으로 즐기는 ‘유플릭스 무비’ 및 ‘tvG’ 등의 비디오 플랫폼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U+HDTV’와 ‘tvG’에선 VOD 편당 1,000원에 유료 감상할 수 있으며, ‘유플릭스 무비’는 월정액(7,000원)에 가입하면 추가 비용 없이 VOD 콘텐츠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미디어사업팀 문현일 팀장은 “매 시즌 화제를 몰고 다니며 마치 영화 같은 HBO의 훌륭한 미드를 국내 최초 단독 제공에 성공한 것은 LG유플러스의 시장 선도 의지와 이에 대한 고객의 신뢰가 밑거름이 되었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LG유플러스 비디오LTE의 최고, 최다 콘텐츠를 즐기고 푸짐한 경품도 받아가 즐겁고 풍성한 설 연휴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애플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