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체험 스토리 커뮤니티’ 신설…연령대별로 즐겨 찾는 SNS채널도 적극 활용

[애플경제]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는 고객 접점 채널인 온라인 채널을 대폭 강화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극대화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를 위해 브랜드 사이트(http://www.uplushome.com) 내에 ‘고객 체험 스토리’ 커뮤니티가 신설되며, 카카오스토리와 페이스북과 같은 SNS를 강화된다. 이와 동시에 홈 서비스 서포터즈도 운영한다.

이번에 새롭게 단장한 고객 체험 스토리는 LG유플러스 홈 IoT 상품과 IPTV, 홈보이 등 홈 서비스 전반에 대한 고객의 실제 사용기와 활용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작성할 수 있는 커뮤니티다.

LG유플러스는 매월 우수 활용 사례로 뽑힌 고객에게는 상품권을 증정하며, 7월 말부터는 댓글 및 SNS 공유 기능을 추가해 지인과 다양한 경험을 나눌 수 있게 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연령대별로 즐겨 찾는 SNS채널도 적극 활용해 고객과의 양방향 소통을 활성화 하기로 했다.

우선 가정주부들이 주로 소통하는 채널인 ‘카카오스토리’에서는 육아, 리빙, 건강 등의 콘텐츠를 지속 제공함으로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장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다. 이를 위해 일주일에 한번 깜짝 주부 힐링 이벤트인 “맘을 부탁해” 등을 진행한다.

또한 ‘페이스북’(www.facebook.com/LGUplus)에선 전 연령층이 많이 이용하는 채널로써 최신 소식과 모바일 및 홈서비스에 대한 유용한 정보, 이벤트 등 고객에게 혜택을 알리는 허브(Hub)로 자리매김 할 계획이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온라인 소통 채널 강화를 맞이해 고객 체험 스토리 채널에서는 7월 25일까지 홈 서비스 사용 후기를 남기면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음료 쿠폰을 제공, 우수 활용 사례에 선정된 3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기로 했다.

또 카카오스토리에서는 7월 14일까지 ‘나만의 다이어트 계획 및 도전 신청’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LG유플러스 시크릿 박스를 선물로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카카오스토리에서 “LG유플러스”를 검색해 스토리 페이지로 접속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애플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