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포인트, 뷰티포인트, 하나멤버스 최초 멤버십 콜라보 체크카드 탄생”

[애플경제] 하나카드(대표이사 정수진)는 하나멤버스 최초 멤버십 콜라보 체크카드인 “뷰티풀해피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체크카드는 SPC그룹의 ‘해피포인트’와 아모레퍼시픽의 ‘뷰티포인트’는 물론, 하나금융그룹의 통합멤버십 적립포인트인 ‘하나머니’를 한장의 체크카드로 적립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하나카드 손님이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 등SPC그룹 가맹점에서 사용시 해피포인트 5%와 뷰티포인트 5%가 동시 적립되며, 이니스프리, 아리따움, 에뛰드하우스 등 아모레퍼시픽 계열 가맹점 사용시에도 뷰티포인트 5%와 해피포인트 5%가 동시 적립된다.

또한 인터넷•모바일을 이용한 온라인 가맹점 결제 시에는 2만원당 200하나머니가 적립된다. 적립된 하나머니는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으며, 전환하는 뷰티포인트의 30%를 하나머니로 재적립 된다.

한편, 하나카드 관계자는 뷰티풀해피 체크카드 출시기념으로 8월 31일까지 신규발급 받는 모든 고객에 대해 파리바게뜨 까페아다지오(ICE) 무료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해당 기간 중 SPC그룹 가맹점 또는 아모레퍼시픽 가맹점 이용 시 해당 멤버십 포인트로 3천 포인트가 추가 적립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하나카드 ‘뷰티풀해피 체크카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발급신청은 하나카드 홈페이지(www.hanacard.co.kr), 하나카드 고객센터(1800-1111), KEB하나은행 영업점을 통해 신청 및 발급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애플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