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플로어가 최근 격화된 데스티니 차일드의 확률조작 논란에 대해 공식적으로 사과했다.

 

 

 

 

◆ 넥스트플로어 공식 사과 안내 전문

 

안녕하세요,

NextFloor 대표 김민규입니다. 

먼저, '데스티니 차일드 아껴주시고 플레이 해주시는 모든 유저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모든 NextFloor 임직원을 대신해 진심 어린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최근 들어 이슈로 지적되고 있는 게임  차일드 소환 확률에 대해 내부적으로 확인한 결과, 중대한 실수가 발견되었으며 이에 대해 사과의 말씀과 함께 관련 내용을 안내 드리고자 합니다

 

1. 우선 5 차일드소환 확률로 안내된 1.44% 확률의 경우 최종 마일리지 획득 확률이 포함되어 있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마일리지를 포함한 확률을 공지한 것은 변명의 여지가 없는 저희의 불찰 입니다.

 

마일리지를 제외한오픈 이후 어제(11 07)까지의  소환 데이터는 다음과 같습니다.

 

2. 그리고 10 연속 소환의 4 확정 시스템의 경우, 10 모두 3성이 소환되는  좋은 경험을 막기 위해1명을 확정 4성으로 제공하였습니다만 경우 1번의 5 소환의 가능성을 막는 결과를 가져오게 되었습니다.

 부분 역시 정확한 고지가 부족하였던 점은 저희의 잘못입니다.

 

3. 더불어 CBT 당시 R / S 등급에 의해 같은 등급 내에서도 차일드 별로 다른 소환 확률이 존재 했었습니다만 정식 오픈 시기에 개별 확률을 없애고 다음과 같이 등급  3개의 확률 그룹으로 변경했으며 이를정확히 안내드리지 못하는 누를 범했습니다.

 

 

 부분 또한 정확한 설명을 드리지 못한  사과드립니다.

 

앞서 언급한 부분들에 대해 유저 여러분들의 의견을 귀담아 듣고 아래와 같이 진행하고자 합니다.

A. 내부적인 불찰에 대한 사과와 함께 투명한 게임 운영을 위해 출시부터 지금까지
유저분들이 프리미엄 차일드 소환에 사용하셨던 크리스탈 전량을 100% 되돌려 드리겠습니다.
보유하고 계신 재화와 차일드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B. 10연속 소환의 경우 4 확정 소환 대신, 10연속 소환시 추가로 한번  소환을   있도록 수정하겠습니다.
더불어 기존의 골드 소환장비 소환의 경우도 모두 10회에서 11 소환으로 수정하겠습니다.
 경우 수정으로 인해 마일리지가  빠르게 차오르지만 마일리지 관련해서는 별도 수정을 적용하지 않겠습니다.
따라서 5 차일드의 수급 속도는 기존보다  효율적으로 변경될  입니다.

 

이번 일을 계기로 저를 포함한 모든 NextFloor 임직원들은 문제 재발 방지  원활한 게임 서비스를 위해최선을 다할 것이며투명한 운영을 위해 끊임 없이 노력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다시   유저 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린  고개 숙여 사죄 드립니다.

 

NextFloor 대표 김민규 드림

저작권자 © 애플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