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올해도 ‘최고 가치의 글로벌 브랜드’로 선정

에이수스(ASUS)가 세계적인 브랜드 컨설팅 전문업체인 인터브랜드(Interbrand)가 주최하는 ‘2016 최고 가치의 글로벌 브랜드 어워드’에서 브랜드 재무성과 역할지수, 경쟁력 등을 평가받아 1위로 선정되었다.

에이수스는 이러한 행보를 4년 연속 이어왔으며, 대만 기업 중에서도 독보적인 1위를 선점했다는 뜻도 된다.

특히 에이수스는 올해에만 ▲2016 iF 제품 디자인 어워드, ▲2016 레드 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각각 13번째와 15번째로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으며, 내년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CES 2017’에 앞서 8개 제품에 대해 ‘CES 혁신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와 관련해 렉스 리(Rex Lee) 에이수스 글로벌 마케팅 총괄이사(CMO)는 “4년 연속 최고 가치의 글로벌 브랜드에 선정된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무엇보다 컨슈머 및 게이밍 등의 PC 부문에서 유일하게 영예를 받은 것에 의미가 크다” 며 “에이수스는 디자인과 혁신에 대한 열정을 바탕으로 지난 27년간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어 왔으며, 앞으로도 흥미롭고 선도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애플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