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경제] 브라보텍에서 IEM(인텔 익스트림 마스터즈) 한국 공식 제조사 인증 하이엔드 커스텀 PC 전문 업체인 프리플로우와 함께 VR1 강화유리 PC 케이스를 기반으로 하는 미니 게이밍 PC IEM-CHALLENGER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프리플로우 IEM-CHALLENGER 모델은 서울 용산 센터에서 구매 전 테스트 및 직접 사용해볼 수 있어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프리플로우 서울 용산 센터는 아이피아 2층에 250평 규모로 확장 이전하였으며, 커스텀 수냉 PC 및 키보드, 마우스 등 다양한 게이밍 기어와 4K 및 VR 환경의 게임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열려 있다.

PC를 구성하는 VR1 Silver 강화유리 케이스는 3mm 두께의 실버 브러쉬드 가공 고급 알루미늄 바디를 기반으로 양 측면에 5mm 두께의 단단한 강화유리가 더해져 작지만 높은 튜닝 효과를 제공하며, 상/하단의 팬 쿨러와 자연적인 대류 순환식 구조를 통해 높은 쿨링 효율을 가지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기반으로 프리플로우에서 선보이는 미니 게이밍 PC ‘IEM-CHALLENGER’ 모델은 인텔 코어 i5-6600 스카이레이크 프로세서와 8GB DDR4 메모리, 240GB SSD, 지포스 GTX1060 등의 기본 부품 구성에 다양한 부품을 취향에 맞게 변경할 수 있으며, DEEPCOOL GAMMAXX 400 for Intel SNOW WHITE CPU 쿨러가 탑재되고 상단 패널을 커스텀 가공하여 강력한 쿨링 성능과 뛰어난 튜닝효과가 더해졌다.

저작권자 © 애플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