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일 오후 6시, 신곡 ‘Young & Free’ 전격 공개

[애플경제] 최정상 보이그룹 엑소의 시우민과 주목 받고 있는 신인그룹 NCT의 마크가 오는 7일 SM엔터테인먼트의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M STATION’ 시즌 2를 통해 스페셜 듀오를 결성하고 신곡을 공개한다.

‘STATION’ 시즌 2의 15번째 주인공인 두 사람은 오는 7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신나는 분위기의 신곡 ‘Young & Free(영 & 프리)’를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시우민은 엑소 및 엑소-첸백시(EXO-CBX) 활동을 통해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영화 ‘봉이 김선달’, 웹드라마 ‘도전에 반하다’에 출연하는 등 다재다능한 실력과 매력으로 폭넓은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다. 이번 ‘STATION’을 통해서는 매력적인 음색과 보컬 실력을 좀 더 부각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보여 기대를 모은다.

또한 마크는 NCT 멤버로 활동하며 뛰어난 퍼포먼스와 랩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지난 Mnet ‘고등래퍼’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SM과 미스틱의 첫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인 ‘눈덩이 프로젝트’를 통해서도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며 주목 받고 있다.

두 사람의 스페셜 듀엣 무대는 오는 8일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리는 ‘SMTOWN LIVE WORLD TOUR VI in SEOUL’에서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저작권자 © 애플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