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전곡 음원 공개 및 네이버 V 생방송 진행

[애플경제] 글로벌 대세 그룹 엑소(EXO)가 오는 18일 오후 6시 정규 4집 앨범 ‘THE WAR’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고, 같은 날 오후 8시 네이버 V 생방송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엑소는 18일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의 엑소(EXO) 채널을 통해 컴백 기념 생방송 ‘2017 한여름 밤의 KO KO BOP’을 통해 정규 4집 제작기를 비롯해 새 앨범 수록곡 소개,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공개한다.

이번에 발매되는 엑소의 정규 4집 ‘THE WAR’는 타이틀곡 ‘Ko Ko Bop’을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신곡 총 9곡이 포함됐다.

특히 ‘늑대와 미녀’, ‘중독’, ‘For Life’ 등을 작업한 인기 작곡가 켄지와 세계적인 프로듀서팀 더 언더독스, 런던노이즈, 마즈뮤직 등이 이번 앨범 작업에 참여했으며, 엑소 멤버 백현, 첸, 찬열도 작사에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엑소는 지난 10일부터 하루에 한 명씩 멤버별 개인 티저 영상과 이미지를 공식 홈페이지 및 SNS 계정을 통해 공개하고 있다. 금일까지 공개된 멤버는 카이, 백현, 찬열, 세훈, 수호로 멤버별 티저 영상마다 정규 4집의 수록곡이 삽입돼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SM엔터테인먼트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에스엠타운(SMTOWN) 코엑스 아티움에서 매일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Ko Ko Bop VR 체험’ 이벤트를 진행해 엑소 멤버들의 앨범 작업 모습을 VR 영상으로 보여주고 새 앨범 타이틀곡 ‘Ko Ko Bop’의 일부를 공개한다.

이번 VR 프로모션 영상 콘텐츠는 SM엔터테인먼트와 3D Audio VR 솔루션 기업 디지소닉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한편, 엑소는 오는 20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1일 KBS2TV ’뮤직뱅크’, 22일 MBC ‘쇼!음악중심’, 23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애플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