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국회 기획재정위원장 조경태 의원입니다.

항상 경제에 관하여 깊이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애플경제』의 창간 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우리 사회는 정보기술의 빠른 발전으로 어느 때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의 필요성이 중요시 되고 있습니다.

특히 경제 분야는 조세, 금융, 부동산 등이 모든 경제주체들과 밀접하게 연관되어있어,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는 물론, 분석과 해설을 겸비한 높은 가치의 정보를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빠르고 복잡하게 변화하는 상황 속에서 『애플경제』는 2011년 창간된 이래 경제 분야 뿐만 아니라 정치, 사회, 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 있어 전문적인 보도와 분석으로 국민의 지식전달에 큰 기여를 해오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애플경제』가 독자 여러분의 눈과 귀가 되어 유익하고 진실 된 정보와 날카로운 분석이 담긴 다양한 소식들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힘써 주시기를 부탁드리며, 대한민국에 산적해 있는 경제문제 해결을 위해 『애플경제』가 대한민국의 경제발전을 위한 선봉장으로서 날카로운 지적과 다양하고 합리적인 해결방안을 제시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애플경제 창간 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애플경제』의 무궁한 발전과 함께 독자 여러분의 앞길에 축복과 행운이 함께 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애플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