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언론인, 구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국회 미래창조과학방송통신위원회 위원장 신상진입니다.

「애플경제」의 창간 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지난 6년 동안 우리나라 경제 발전을 위해 애쓰신 애플경제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애플경제는 창간이래 정확하고 신속한 보도로 국민들의 알권리를 충족함은 물론, 사회⋅경제에 대한 날카로운 비판을 통해 옳은 방향성을 제시하는‘정보의 파수꾼’ 역할을 자처해 왔습니다. 

국회는 입법 활동에 충실하고, 재계와 산업계는 경제 살리기에 집중하며, 언론은 정론직필을 통해 대중에게 사실을 전달하는 등 이 사회의 구심점을 잡고 있는 모든 분야에서 각자 자신들이 맡은 바 최선을 다하는 것이 살기 좋은 대한민국을 만드는 지름길이라 생각합니다. 

이를 위해 앞으로도 「애플경제」와 같은 전문매체가 업계의 이슈와 정보를 빠르게 전달하고, 현장의 의견을 반영하는 주요매체로서 성장해 주실 것을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나아가 현장의 목소리를 대변하며, 좋은 정책이 마련될 수 있도록 애플경제 김홍기 대표님과 임직원 여러분들이 적극적으로 힘써주시길 바라며, 정론직필의 초심을 잃지 않고 앞으로도 창간 당시의 열정을 간직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애플경제의 창간 6주년 축하드리며, 국가 경제를 대표하는 전문 언론으로서 유관 산업계와 더불어 성장하는 전문지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애플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