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경제] ‘NC COMIX(이하 엔씨코믹스)’가 ‘코믹콘 서울 2017’에 참가하며, 부스 모습을 공개했다.

코믹콘 서울은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문화콘텐츠 전시회이다. 엔씨코믹스는 부스를 방문하는 관람객들을 위해 웹툰 속 공간을 재현한 ‘아라미의 방’과 가상현실(VR) 기술로 만든 ‘데스나이트 VR코믹’을 준비했다.

웹툰 ‘엄마, 나 그리고 꼬미’ 속 공간인 ‘아라미의 방’은 웹툰의 주요 배경으로 체험 및 사진 촬영 등이 가능하다.

또한 엔씨코믹스는 VR(가상현실) 체험존을 마련했다. 관람객은 VR 체험존에서 ‘데스나이트 VR코믹’을 볼 수 있다. ‘데스나이트’는 엔씨소프트가 19년째 서비스하고 있는 PC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의 주요 캐릭터다. 관람객은 데스나이트의 이야기를 VR 코믹으로 즐기고 데스나이트 마우스 패드를 받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엔씨코믹스 부스를 찾은 관람객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관람객은 5개의 미션을 완료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관람객은 다양한 선물(신형 기계, 꼬미 인형 등)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엔씨코믹스에서 웹툰을 연재하는 작가를 만나볼 수도 있다. 5일에는 ‘엄마, 나 그리고 꼬미’의 만물상 작가가 사인회를 연다. 6일에는 양영순, 이종범, Azure 작가의 대담회와 사인회가 준비돼있다.

자세한 내용은 엔씨코믹스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애플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