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경제=이해리 기자] 롯데주류는 출시 100일만에 4000만병(330ml) 판매를 돌파한 '피츠 수퍼클리어'를 생맥주로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피츠 수퍼클리어는 자체 개발한 고발효 효모인 '수퍼 이스트'를 사용해 잡미를 줄여 깔끔한 끝맛이 특징이다.
이해리 기자
harry023@naver.com
[애플경제=이해리 기자] 롯데주류는 출시 100일만에 4000만병(330ml) 판매를 돌파한 '피츠 수퍼클리어'를 생맥주로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피츠 수퍼클리어는 자체 개발한 고발효 효모인 '수퍼 이스트'를 사용해 잡미를 줄여 깔끔한 끝맛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