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마니아·전문가가 함께한 런칭행사, 초청받은 고객에 닥터드레 헤드폰 지급

▲ 3일, 강남직영점에서 lg유플러스 마케팅그룹장 김새라 상무(왼쪽에서 다섯번째)와 아이폰8 출시 행사에 초청받은 고객들이 아이폰8 출시를 축하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제공=lg유플러스

[애플경제=김예지 기자] LG유플러스가 3일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소재 LG유플러스 강남 직영점에서 아이폰8 출시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금까지의 줄서기와 같은 전형적인 출시행사를 벗어나 오랫동안 아이폰을 사랑해온 아이폰 마니아들이 모여 아이폰8 출시를 축하하는 자리였다.

이 행사에서 LG유플러스 마케팅그룹장 김새라 상무는 아이폰8 출고가의 최대 50%를 보장해주는 ‘아이폰8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과 12개월까지 폰 분실/파손 보험상품 이용료 지원 프로모션 등 아이폰을 살 때는 물론 쓸 때도 주어지는 파격적인 혜택을 소개해 갈채를 받았다.

이어 전 세계 아이폰 전문 판매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2016 글로벌 SEED 챌린지’에서 국내 최초로 글로벌 Top 10에 들어 국내 아이폰 관련 지식 보유 1인자로 알려진 LG유플러스 안택현 사원이 아이폰8만의 특장점을 소개하며 분위기가 고조됐다.

LG유플러스는 아이폰8 출시를 기념해 지난 10월 23일(월)부터 29일(일)까지 SNS에서 진행된 애플 제품 사용기 공모전 ‘LG유플러스 아이폰 팬심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선정된 8명을 출시 행사에 초청했다.

▲ 3일, 강남직영점에서 아이폰8 출시 행사에 초청받은 고객들이 아이폰8 출시를 축하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제공=lg유플러스

행사에 참석한 8명의 고객은 닥터드레 무선 헤드폰을 제공받고 다같이 숫자 ‘8’ 모양의 조형물에서 아이폰8을 들고 아이폰8 출시를 축하했으며, 이날 강남 직영점에서 아이폰8을 개통하는 고객 22명에게는 애플의 무선 이어폰 ‘에어팟’을 증정했다.

또한, LG유플러스는 무약정 고객을 위한 파격 혜택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을 통신사 최초로 출시했다.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은 선택약정할인과 공시지원금을 선택하지 않고 약정 없이 자유롭게 가입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준비한 신규 혜택으로, 동일 요금제에서 타 통신사 대비 2배 이상의 데이터를 추가로 제공한다.

가장 저렴한 ‘데이터 일반’ 요금제의 경우 매월 400MB가 추가로 제공돼 월 700MB의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아이폰 뿐만 아니라 다른 스마트폰으로 가입하더라도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을 가입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은 휴대폰을 새로 구매하지 않는 고객도 유심 신규 개통만으로 이용 가능한 것이 특장점이다.

또한 LG유플러스는 분실/파손 보험상품 이용료를 최대 12개월 무료로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월 31일까지 아이폰을 구매하는 고객이 ‘I폰 분실/파손 보상 85’ 상품에 가입하면 보험료 전액을 할인해준다. 이 상품의 월 납부액은 5800원으로 12개월동안 총 6만 9600원의 보험료를 면제받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단, 제휴할인카드인 ‘LG U+ 라이트플랜 신한카드 빅 플러스’ 할부 구매·자동이체를 신청하는 조건이다.

보험 미가입 고객이 ‘LG U+ 라이트플랜 신한카드 빅 플러스’로 아이폰8을 할부 구매·자동이체를 신청하고 다음 달 카드 사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그 다음 달 6만원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U+파손도움 서비스’는 아이폰을 사용하는 고객이 고장, 파손 시 전국 200여개 U+파손도움 전담매장에 방문하면 A/S 대행부터 수리비 최대 5만원 지원(멤버십 포인트 차감), 프리미엄 임대폰 무상 대여와 보험 보상 절차까지 신속하게 처리해주는 서비스다.

수리를 맡긴 고객은 14일 동안 무료로 아이폰6를 임대폰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후 수리가 완료되면 매장에 방문해 임대폰을 반납하고 수리된 스마트폰을 수령하면 된다.

LG유플러스는 오는 17일까지 중고 아이폰을 특가로 매입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중고폰 매입 신청은 LG유플러스 전국 매장에서 가능하고 이벤트 대상 모델은 아이폰5S부터 7까지이다.

매입 가격은 아이폰7 Plus 128GB A급 기준 52만 5000원이며, 모델 및 중고폰 판정등급별 상세 매입 금액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제휴할인카드를 활용할 경우 더욱 경제적인 가격으로 아이폰 8을 사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와 제휴된 신한카드, KB국민카드, 하나카드, 현대카드로 아이폰8을 장기할부로 구매 시 전월 카드 사용 실적에 따라 월 최대 2만원에서 2만 5000원까지 청구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제휴카드할인은 통신요금 자동이체 시 가능하다.

LG유플러스는 애플의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애플뮤직(Apple Music)’에 가입한 LG유플러스 고객에게 5개월간 과금 없이 체험할 수 있는 혜택을 국내 최초로 단독 제공한다.

애플뮤직 5개월 체험 혜택은 LG유플러스의 아이폰 고객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단말은 추후 가능하게 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 공식 온라인몰인 ‘유플러스샵’을 통해 아이폰8을 구매하는 고객은 공시지원금 또는 선택약정할인과 별도로 이용 요금의 7%를 추가 할인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애플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