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경제] 해외여행이나 잦은 출장등 으로 인해 반려견과 함께 하지 못하는 이들이 많다. 애견호텔에 반려견을 맡기고 떠나도 우리 강아지에게 나쁜일은 없을까? 병은 안 걸릴까? 노심초사하는 견주들을 위한 럭셔리 반려견 시설들이 강남 청담동을 중심으로 생기고있다. 이들 호텔들은 일단 대한민국 최고의 럭셔리 문화를 선도하는 청담동을 중심으로 기존의 반려견 호텔들과는 차원이 다른 서비스와 시설들로 견주들의 가슴을 설레이게 만든다.

청담동 로데오거리에서 오메가매장 골목으로 들어오면 커다란 7층짜리 단독건물에 반려견 현수막이 걸려있는 비안코이탈리아라는 다소 반려견시설과는 연상되지않는 이름의 반려견 호텔을 볼수있다. 비안코이탈리아는 반려견이 스트레스받을 수 있는 모든것을 사전에 체크하여 1:1 맞춤서비스를 제공한다.

비안코이탈리아의 고객 서비스팀은 견주에게 투숙전 50여개에 달하는 설문지 인터뷰를 진행하여 고객의 반려견이 평소 즐기고 좋아하는 것을 그대로 실행해주고 결과를 견주에게 실시간 동영상 서비스로 제공한다. 비안코이탈리아의 반려견관리사는 국내 유명호텔의 호텔리어 출신들로 구성되어 철저한 서비스마인드로 무장되어 있으며 유명한 반려견 행동교육 전문가 알렉스리가 전직원의 반려견 관리교육을 책임지고있다.

반려견을 위한 비안코이탈리아의 서비스는 독보적인 위생 시스템이 단연 최고의 자랑거리로써 “ 세상에서 가장 깨끗한 반려견호텔”을 만들고자 3여년에 걸쳐 바이오클린룸 전문기업인 바이오데이즈와 합작하여 특허받은 음압기술이 적용된 반려견하우스 ‘엘리트룸’을 개발하였다. 엘리트룸은 마이크로홀을 통해 무풍 공조시스템을 가동하여 반려견들이 걸리기 쉬운 전염병과 알레르기를 사전 차단하고 냄새와 털날림을 방지하는 최고의 반려견 하우징 기술이다.

비안코이탈리아의 철저한 위생관리 시스템은 전 층에 적용된 클린룸 수준의 공조시스템과 자재 및 인테리어에서 고스란히 엿볼 수 있다.

냄새가 안나는 것은 물론, 산림욕효과를 볼 수 있는 산소방 시설 또한 비안코이탈리아가 자랑하는 차별화 된 위생전략의 일환이라고 할 수 있다.

1년여에 걸친 치밀한 설계와 운영매뉴얼을 바탕으로 올겨울에 오픈하는 비안코이탈리아 청담동 1호점을 필두로 하여 상봉동 듀오트리스에 340평 규모의 2호점과 평창 3호점이 내년 상반기에 줄줄이 오픈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애플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