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경제=이윤순 기자] ㈜엔씨소프트가 19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스카이피플이 개발한 모바일 RPG(Role Playing Game, 역할수행게임) ‘파이널 블레이드’가 12월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파이널 블레이드 이용자는 ▲신규 영웅 ▲신규 콘텐츠 ‘시련의 탑’ ▲연말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신규 영웅으로 초월 영웅 ‘발라스’를 추가했다. 이용자는 초월 영웅 ‘적랑’과 강림 영웅 ‘은월 적오’의 새로운 코스튬도 확인할 수 있다.

파이널 블레이드는 신규 콘텐츠인 ‘시련의 탑’을 공개했다. 최대 5인(70레벨 이상) 편성으로 입장할 수 있다. 시련의 탑은 총 30층으로 구성되며, 이용자는 각 층 정복 후 다음 층에 도전할 수 있다.

아울러, 연말을 맞이해 이벤트 2종을 준비했다. 먼저, ‘성탄목 미니게임’ 이벤트를 2018년 1월 11일까지 진행한다. 하늘에서 내리는 아이콘을 클릭하면 점수(1점 당 눈꽃결정 1개 획득)를 받을 수 있으며, 교환소에서 눈꽃결정을 교환하면 ‘영혼 호리병,’ ‘천년호리 정수’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다음 업데이트 전까지 ‘검은돈에 나타난 산타를 만나보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검은돈 추격’ 난이도에서 받은 ‘산타의 선물상자’를 사용하면 ‘청옥,’ ‘공깃밥,’ ‘영혼 호리병’ 등 다양한 보상을 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파이널 블레이드 공식 홈페이지(https://fb.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애플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