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경제=이해리 기자] 이니스프리가 2018년 황금 개의 해를 맞아 '스누피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더 많이 사랑하고(Love more), 더 많이 웃고(Laugh a lot), 더 큰 꿈을 꾸세요(Dream big)'라는 세 가지 새해 소망을 스누피 캐릭터와 함께 담았다.

퍼퓸드 핸드크림, 마이 바디 클렌저·바디 로션,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비비드 크리미 틴트, 마이 팔레트 케이스, 마이 쿠션 케이스, 리얼 컬러 네일, 네일 스티커 등 각 제품에 스누피가 새겨져 있다.

이니스프리는 이와 함께 애견 트렌드를 반영한 시트 마스크와 네일 신제품도 한정 판매한다.

친숙한 인기 애완견이 그려진 시트 마스크는 ▲시베리안 허스키(수분) ▲치와와(영양) ▲닥스훈트(미백) ▲퍼그(주름·탄력) ▲비글(진정) 등 피부 고민에 따라 다른 강아지 캐릭터를 담았다.

여기에 네일 연출을 위한 강아지 캐릭터 매직프레스 5종인 36 시크한 프렌치 불독, 37 뭉실뭉실 비숑이, 38 솜뭉치 포메라니안, 39 웰시코기 식빵 궁둥이, 40 볼살 통통 시바견 등과 포인트를 주는 19 헬로우 마이팻 네일 데코 스티커 아이템 등도 출시했다.

아울러 2만원 이사 구매 시 '꿈꾸는 스누피 무드등'을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1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횟수 제한 없이 온·오프라인에서 20%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스누피 해피 쇼핑 카드'를 받을 수 있다.

강아지 캐릭터 제품과 이벤트는 1월1일부터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애플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