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청윤진을 ‘생활정원’으로 새롭게 리브랜딩

▲ 제공=lg생활건강

[애플경제=이윤순 기자] LG생활건강이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생활정원’을 선보이며 건강기능식품 경쟁력 강화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LG생활건강은 기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청윤진’을 ‘생활정원’으로 새롭게 리브랜딩하는 한편, 브랜드 모델로 배우 ‘이유리’를 선정해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친다.

이는 최근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트렌드가 확산되고, 중장년층은 물론 건강관리에 민감한 젊은 세대까지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생활정원’이라는 새로운 브랜드로 재탄생시켜 보다 차별화된 건강솔루션을 제공하고 화장품에 이은 성장동력으로 적극 육성해 나가기 위한 차원에서다.

‘생활정원’은 ‘빛나는 생기와 지치지 않는 활기, 그리고 건강한 생활이 피어나는 곳’이라는 의미를 담은 브랜드명으로, 자연과 과학, 건강에 대한 오랜 연구와 노하우 및 기술력을 바탕으로 진정한 아름다움과 생기 넘치는 라이프스타일을 이끌어 나가겠다는 철학을 담았다.

특히, ‘생활정원’은 멀티비타민, 오메가 등 기초영양 제품부터 관절, 간 건강, 눈 건강 등을 위한 특정기능성강화 제품, 홍삼·녹용 제품, 다이어트 제품, 어린이영양 제품까지 다양한 연령대별로 맞춤형 솔루션을 제안할 수 있는 제품 라인업을 구성했다.

LG생활건강은 향후 건강한 원료에 기다림의 정성을 더한 다양한 제형과 한층 업그레이드된 영양성분을 담은 제품을 지속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같은 리브랜딩과 함께 ‘생활정원’의 브랜드 모델로는 배우 이유리를 선정해 마케팅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이유리는 밝고 에너지 넘치는 매력으로 다양한 연령층에게 사랑 받고 있는 배우로, 특유의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가 ‘생활정원’ 브랜드가 추구하는 생기와 활기 넘치는 건강한 아름다움과 잘 어울려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

향후 ‘생활정원’은 고객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브랜드 모델 이유리와 함께 SNS, 온라인 캠페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생활정원 마케팅 담당자는 “건강기능식품과 이너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시장에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생활정원’ 브랜드를 선보이게 됐다”며 “뛰어난 제품력으로 고객만족도 1위를 달성하는 것은 물론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육성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애플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