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중심 업무프로세스 혁신을 통한 ‘고객중심 경영 실천’ 다짐

▲ nh농협은행 이창호 부행장(가운데)이 마케팅부문 사업추진결의대회에서 직원들과 함께 결의를 다지고 있다./사진=nh농협은행

[애플경제=유현숙 기자] NH농협은행 마케팅부문은 지난 20일 서울 서대문구 안산에서 ‘2018년 사업추진 결의대회’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결의대회에는 이창호 부행장을 비롯한 마케팅부문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NH농협은행은 “마케팅부문 임직원들은 올해 고객중심의 마케팅 업무프로세스 혁신을 통한 ‘고객이 묻기 전에 대답하기’를 실천하기 위해 고객중심의 마케팅 문화 정착에 적극 앞장설 것을 결의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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