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헤지스액세서리

[애플경제=이해리 기자] LF가 전개하는 캐주얼 액세서리 브랜드 '헤지스액세서리(HAZZYS ACCESSORIES)'가 전속모델인 아이돌 그룹 레드벨벳의 리더 아이린과 함께한 2018 S/S 시즌 화보를 22일 공개했다.

헤지스액세서리는 'HAZZYS Monthly Blooming'라는 테마를 바탕으로 화려하게 피는 꽃의 아름다움에 비견하는 은유 마케팅을 통해 제품의 특장점을 타깃 고객인 20~30대 소비자들에게 각인시키는데 주력할 예정이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아이린은 소피아백을 비롯한 헤지스액세서리의 대표제품과 아름다운 조화를 이뤘으며 전반적으로 여성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연출했다.

헤지스액세서리는 올 봄 세련된 디자인에 주안점을 두면서도 실용성을 극대화한 제품들의 출시를 대폭 늘렸다.

헤지스액세서리는 이번 시즌 깔끔하면서 소프트한 쉐이프의 엠보가죽을 적용한 '유니스 (EUNICE)' 라인을 새롭게 선보이는 등 고급스러움과 실용성을 겸비한 소재의 활용도를 높였다. 견고한 사피아노 가죽을 사용하여 베이직하고 활용도 높은 스타일로 구성된 '걸스 피케(GIRL’S PIQUE)' 라인도 선보인다.

아이린이 함께한 헤지스액세서리의 2018 S/S 1차 화보는 브랜드 공식 SNS 계정(@hazzysaccessori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애플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