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디자인과 감성이 돋보이는 총 40여 개 브랜드, 300여 개 제품 선보여

[애플경제=이윤순 기자] LF몰이 리빙관을 론칭하고 오는 3월 5일까지 다양한 혜택이 담긴 이벤트를 진행한다.

LF몰은 최근 일상 속 소소한 것들로부터 얻을 수 있는 만족감과 행복감을 추구하는 ‘소확행(작지만 확실한 행복)’이 트렌드로 부상, 홈퍼니싱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리빙 전문관을 오픈하고 트렌디한 패션을 넘어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종합 온라인 쇼핑몰로 확고한 자리매김에 나선다.

LF몰은 새롭게 오픈하는 리빙관을 통해 나만의 공간꾸미기에 투자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감각적인 인테리어 가구 및 홈 데코레이션 용품, 차별화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생활 용품과 침구류는 물론 수입 프리미엄 주방 용품 등 총 40여 개 브랜드, 300여 개의 리빙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아름다운 것을 만드는 것’에 초점을 두고 좋은 내구성과 품질을 기반으로 색깔있는 디자인 시계로 유명한 ‘레프 암스테르담(LEFF Amsterdam)’, 정식 라이선스를 체결해 세계의 유명한 작품들을 조립식 벽화로 재해석한 ‘익시(IXXI)’, 현대적이고 혁신적인 디자인의 영국 주방 용품 브랜드 ‘조셉조셉(Joseph Joseph)’ 등 차별화된 감성의 리빙 브랜드를 입점시켜 고객들의 세분화된 취향과 높아진 안목을 만족시킬 계획이다.

아울러, 리빙관 론칭을 기념해 오는 3월 5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기획전을 연다. 기획전에서는 리빙 브랜드별 최대 77% 할인혜택과 동시에 5% 할인 론칭쿠폰을 제공하며 결제금액의 10%를 환급해주는 페이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동시에, 상품평을 작성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최대 1500점의 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한편, 지난 2000년 ‘패션엘지닷컴’이라는 이름으로 처음 문을 연 LF몰은 2014년 사명 변경과 함께 LF몰로 간판을 바꿔 단 국내 패션·유통업계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쇼핑몰이다.

LF몰은 브랜드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바탕으로 많은 충성 고객들을 확보하고 있으며, 패션은 물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상품군의 약 1300여 개의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애플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