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비비고 왕교자', 누적매출 4000억원 돌파
CJ제일제당 '비비고 왕교자', 누적매출 4000억원 돌파
  • 이해리 기자
  • 승인 2018.02.11 2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D 투자 및 마케팅활동 강화 통해 소비확대 주력
▲ 사진=cj제일제당

[애플경제=이해리 기자]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왕교자'가 출시 4년 만에 누적매출 4000억원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해 8월 누적매출 3000억원을 돌파한 비비고 왕교자는 올해에도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1월에는 역대 최대 매출인 170억원을 기록했으며 이달에도 9일까지 매출이 작년 같은 기간보다 50% 이상 증가했다. 누적 판매량은 1억5000만봉에 달한다.

지난해 8월 선보인 '비비고 한섬만두'도 지난달 매출이 40억원을 넘어서는 등 출시 6개월 만에 누적매출 150억원을 달성했다.

CJ제일제당은 교자만두 시장에서 지난해 50.6%의 점유율로 1위를 굳게 지켰다.

'비비고 한섬만두' 출시와 함께 왕만두 시장도 점유율 31.4%로 처음 1위를 차지했다.

CJ제일제당은 지속적으로 연구개발(R&D)에 투자하고 추가 신제품을 출시하는 등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비비고 왕교자'와 '비비고 한섬만두' 소비 확대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통해 각각 연 매출 1600억원, 500억원을 달성할 방침이다. 

최자은 CJ제일제당 냉동마케팅담당 상무는 "지속적으로 브랜드와 R&D, 제조경쟁력을 차별화시켜 독보적 경쟁력을 갖추는데 주력할 예정"이라면서 "냉동만두 시장의 프리미엄화를 통해 소비자의 만족도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주)애플경제신문사
  • 제호 : 애플경제인터넷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은행로 29. 212 (여의도동, 정우빌딩 2층)
  • 대표전화 : 02-761-1125
  • 팩스 : 02-761-1127
  • 정기간행물·등록번호 : 서울 다 10254
  •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3798
  • 등록일 : 2015-06-29
  • 발행·편집인 : 김홍기
  • 논설주간 : 박경만
  • 애플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고문변호사 : 김규동 (법무법인 메리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상호
  • Copyright © 2018 애플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pplenews7@naver.com | www.webhard.co.kr ID : applenews PW : 1234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