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택을 더블로!… 뮤직·스토어·멤버스·내비 통합 프로모션

▲ 제공=lg유플러스

[애플경제=이윤순 기자] LG유플러스가 지난 12일 발렌타인데이와 민족 대명절 설을 기념해 달콤하고 푸짐한 경품과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더블U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블U 이벤트는 LG유플러스의 음악감상 서비스 ‘지니뮤직’과 벨소리/필링 서비스 ‘U+뮤직벨링, 할인·결제·적립 통합 애플리케이션 ‘U+멤버스’, 통합 앱 장터 ‘원스토어’, 모바일 내비게이션 ‘원내비’에서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지니뮤직에서 27일에 정식 출시되는 ‘마음껏듣기 2인 이용권’에 사전 예약 응모 후 가입을 완료하는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 아이스크림 교환권(1인 2매)을 제공한다.

기간 내 응모 후 가입을 완료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테이크 2인 세트(25명) ▲피자 교환권(30명) ▲케이크 교환권(30명)을 증정한다. 사전 예약은 26일까지 가능하며, 사전 예약 후 3월 11일까지 가입 완료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지니뮤직에서 국내 음악 스트리밍 사업자 최초로 선보이는 마음껏 듣기 2인 이용권은 월정액 1만3,200원(VAT 포함)에 두 명이 함께 지니뮤직 모바일 앱으로 무제한 음악 감상이 가능한 상품이다. 2인 이용권은 기존 ‘마음껏 듣기(VAT 포함 월 7,700원)’ 대비 14% 이상 저렴해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보다 자유롭게 모바일 음악 감상을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고객의 경우 음악 감상 시 발생하는 데이터도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마음껏 듣기 2인 이용권 출시를 기념, 선착순 1만명은 U+멤버십 1,000포인트 차감 후 12개월 동안 추가 할인된 월 1만 890원(VAT 포함)에 이용할 수 있다.

휴대폰 벨소리/필링/MP3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U+뮤직벨링 앱에서는 발렌타인데이에 어울리는 사랑 노래인 ▲워너원의 ‘Twilight’ ▲다비지 ‘우리 둘’ ▲신화 ‘#CHOCOLAT’▲에디킴 ‘이쁘다니까’ ▲솔라(마마무) ‘행복을 주는 사람’을 무료 필링(통화연결음)으로 제공한다. U+뮤직벨링 앱을 내려 받은 후 이벤트 메뉴에서 참여하기 버튼을 눌러 발렌타인데이 테마 무료 필링을 이용할 수 있다. 무료 필링 행사는 18일까지 진행된다.

아울러, 원스토어에서는 LG유플러스 고객이 사용 가능한 게임 앱 10%/15% 할인 쿠폰을 18일까지 매일 선착순 500명에게 증정한다.

앱 하나로 멤버십 할인, 휴대폰 소액결제, 제휴사 포인트 적립 및 사용까지 가능한 U+멤버스에서는 GS25와 함께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기획했다. U+멤버스 앱에서 GS25 POP 회원에 가입하는 고객 매일 500명에게 초콜릿을 증정한다. U+멤버스 앱에서 GS25 POP 회원 가입 후 GS25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세트 상품을 결제하면 10% 바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GS25와 함께하는 이벤트는 16일까지 진행된다.

원내비에서는 민족 대명절 설을 맞이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더블U 원내비 1천미터 주행 이벤트’를 기획했다. 2월 한달 간 원내비로 1천미터 이상 주행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천명에게 ▲LG전자 그램 노트북(1명) ▲모바일 주유권 3만원권(99명) ▲커피교환권(900명)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동안 주행거리가 많을수록 경품 당첨확률은 더욱 높아진다.

한편, 원내비는 이용자들의 빠르고 안전한 설 연휴 고향길 방문을 위해 특별상황반을 운영, 도로 위 사고와 통제상황 등의 교통정보를 빠르게 반영해 최적의 경로를 안내한다. 원내비는 LG유플러스 고객의 경우 데이터 요금 부담 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지니뮤직, U+뮤직벨링, U+멤버스, 원내비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및 원스토어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 한영진 모바일서비스2담당은 “음악, 스토어, 월렛, 내비 등 모바일 서비스를 엮어 발렌타인데이와 민족 대명절 설로 이어지는 기간에 LG유플러스의 서비스와 달콤한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풍성한 경품과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행사를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애플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