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믹하고 세련된 이미지 적합, 오는 4월 중순 TV CF 공개

▲ 워너원 강다니엘. /사진=하이트진로

[애플경제=이해리 기자] 하이트진로는 하이트 엑스트라콜드의 새 모델로 워너원(Wanna One)의 강다니엘을 발탁하고 2018년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엑스트라콜드가 추구하는 젊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와 강다니엘이 잘 어울릴 뿐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과의 소통 확대가 가능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강다니엘은 특유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무대 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은 물론 예능에서 보여준 순수한 매력이 다양한 연령층의 지지를 받으며 광고계의 다크호스로 급부상했다.

하이트진로와 강다니엘은 지난해 엑스트라콜드 워너원 콜라보레이션 광고 때 처음으로 인연을 맺었다. 여름 시즌 광고임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의 반응이 폭발적이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광고 방영 후 진행한 브랜드 조사 결과 20대 젊은 층을 중심으로 '젊은', '세련된', '친근한' 이미지가 강화된 것으로 나타났다.

하이트진로는 올 한해 강다니엘과 함께 젊고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다양한 연령대로 음용층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강다니엘은 "평소에도 좋아하는 하이트 엑스트라콜드의 모델이 돼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모델로서 적극적으로 홍보 활동에 참여하며 많은 소비자들을 찾아뵙겠다"고 말했다.

강다니엘과 함께하는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 TVCF는 오는 4월 중순경 방영된다.

한편, 워너원은 지난 19일 두 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을 공개했다. 

약 4개월 만에 발표하는 두 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은 2018년을 워너원의 황금기로 만들겠다는 약속이 담긴 앨범으로 지금의 워너원을 있게 해준 워너블에게 더 큰 사랑을 드리고 이들에게 받은 황금기를 더욱 빛내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이번 앨범에는 스페셜 테마 트랙 '약속해요(I.P.U.)'를 비롯해 '골드(GOLD)', '부메랑(BOOMERANG)', '위 아(WE ARE)', '보여', '너의 이름을', '약속해요(고백 Ver.)' 총 7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은 '부메랑'. 강렬한 비트와 신스가 돋보이는 일렉트로 트랩(Electro Trap) 장르의 곡으로, 기존 워너원이 보여준 친근하고 부드러운 모습과는 달리 섹시함과 파워풀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저작권자 © 애플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