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앨범 'I PROMISE YOU' 공식 MD 패키지

▲ 사진=cj오쇼핑

[애플경제=이해리 기자] CJ오쇼핑은 6일 오후 2시부터 CJ몰에서 아이돌그룹 워너원 공식 굿즈(상품) 'I PROMISE YOU EDITION'을 예약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워너원의 두번째 미니앨범 'I PROMISE YOU' 활동을 기념해 만든 공식 MD 패키지로 CJ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오는 30일까지 단독 판매한다. 

멤버들의 앨범 재킷을 포함해 다양한 컷이 담긴 다이어리와 립 카드 세트, 멤버들의 음성메시지가 수록된 카세트테이프, 부메랑 스트랩 키링(열쇠고리), 데코 및 타투 스티커 세트, 포토프레임과 워너원 멤버의 랜덤 증명 사진이 들어있다. 가격은 3만7000원이다. 

예약 상품은 다음달 2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오프라인 매장으로는 롯데 명동 영플라자 1층과 롯데 부산 본점 7층 내 있는 CJ스타일온에어에서 오는 20일부터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CJ몰 구매 예약 및 오프라인 구매 고객에게 워너원 멤버의 특별한 모습이 담긴 '랜덤 인화사진 1장'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5월2일 CJ몰 이벤트 게시판에서 당첨자를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특전은 본품과 함께 배송된다.

아울러 온·오프라인에서 상품을 구매한 후 CJ몰 기획전 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1명에게 워너원 멤버 전원 친필 사인이 적힌 'I PROMISE YOU EDITION' 공식 MD 패키지를, 110명에게 워너원 멤버 랜덤 친필사인이 포함된 '슬로건 굿즈'를 준다. 1111명에게는 멤버 전원의 '미공개 셀피 포토카드 세트'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애플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