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강다니엘 내세운 '엑스트라콜드' TV 광고 선봬
하이트진로, 강다니엘 내세운 '엑스트라콜드' TV 광고 선봬
  • 이해리 기자
  • 승인 2018.04.13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플경제=이해리 기자] 하이트진로가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2018 엑스트라콜드' TV 광고를 13일 선보였다.

이번 광고에서는 엑스트라콜드의 원초적 시원함을 강조했으며, 젊고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내세웠다. 

'뻔한 맥주로 되겠어? 워너 콜드? 엑스트라 콜드!(Wanna COLD? EXTRA COLD!)'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광고에는 아이스드럼을 등장시켜 엑스트라콜드의 특징을 잘 표현했다. 특히 브랜드 모델인 가수 '강다니엘'이 드럼을 직접 연주했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TV 광고 외에도 강다니엘의 드럼 연습 영상과 아이스드럼 제작 과정을 담은 무드필름을 공식 SNS 채널에서 공개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해 엑스트라콜드 공법을 통해 원초적 시원함을 강화하고, 젊고 세련된 감각의 패키지로 단장한 하이트 엑스트라콜드를 선보여 맥주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제호 : 애플경제인터넷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은행로 29. 212 (여의도동, 정우빌딩 2층)
  • 대표전화 : 02-761-1125
  • 팩스 : 02-761-112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상호
  • 정기간행물·등록번호 : 서울 다 10254
  •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3798
  • 등록일 : 2015-06-29
  • 발행·편집인 : 김홍기
  • 고문변호사 : 김규동 (법무법인 메리트)
  • 애플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주)애플경제신문사
  • Copyright © 2018 애플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pplenews7@naver.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