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경제=이해리 기자] 하이트진로가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2018 엑스트라콜드' TV 광고를 13일 선보였다.

이번 광고에서는 엑스트라콜드의 원초적 시원함을 강조했으며, 젊고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내세웠다. 

'뻔한 맥주로 되겠어? 워너 콜드? 엑스트라 콜드!(Wanna COLD? EXTRA COLD!)'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광고에는 아이스드럼을 등장시켜 엑스트라콜드의 특징을 잘 표현했다. 특히 브랜드 모델인 가수 '강다니엘'이 드럼을 직접 연주했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TV 광고 외에도 강다니엘의 드럼 연습 영상과 아이스드럼 제작 과정을 담은 무드필름을 공식 SNS 채널에서 공개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해 엑스트라콜드 공법을 통해 원초적 시원함을 강화하고, 젊고 세련된 감각의 패키지로 단장한 하이트 엑스트라콜드를 선보여 맥주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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