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24일까지 서울 6개 대학에서 ‘Y데이터박스’와 함께하는 ‘Y 캠퍼스 어택’

제공=KT
제공=KT

[애플경제=이윤순 기자] KT가 ‘Y데이터박스’와 함께하는 ‘Y 캠퍼스 어택’ 이벤트를 지난 14일 중앙대를 시작으로 오는 24일까지 서울 소재 6개 대학에서 순차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한 ‘Y 캠퍼스 어택’은 KT가 5월 대학 축제와 연계한 체험형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Y데이터박스’를 소개하며 젊은 세대가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Y데이터박스’는 KT LTE 고객끼리 데이터를 쉽게 공유하고 관리할 수 있는 무료 애플리케이션이다. ‘데이터 선물하기’, ‘데이턱’, ‘데이터 관리’ 등 데이터 관련 다양한 서비스와 함께 9월 4일까지 가입 고객 전원에게 LTE 데이터 500MB를 제공한다. ‘Y데이터박스’는 데이터 활용에 관심이 많은 20대를 중심으로 이용자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Y캠퍼스 어택은 지난 14일 중앙대를 시작으로 16일 홍익대, 17일 서울시립대, 18일 서강대, 19일 연세대, 24일 고려대에서 열린다. 특히 16일 홍익대, 17일 서울시립대, 24일 고려대에서는 인기 개그맨 박명수의 스페셜 공연과 포토타임이 준비되어 있다. DJ G.PARK로 활동 중인 개그맨 박명수의 화려한 디제잉 공연과 히트곡 공연으로 축제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Y데박이 쏜다’는 Y데이터박스의 ‘데이턱’ 기능을 소개하는 사격 게임으로 캐릭터들을 맞추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Y슈팅 챌린지’는 미니 축구 골대의 표적을 정확히 맞히는 축구 게임이다. 이 밖에도 ‘Y데박 인증샷 찍기’, ‘Y데박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대학생들이 선호하는 영화상품권, 스타벅스 상품권, 휘닉스평창 블루캐니언 이용권, 미니 빔프로젝터 등 경품이 들어있는 ‘Y데박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여행용 파우치 6종 세트, 일러스트 에코백, 고급 칫솔치약 세트 등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

KT 마케팅부문 IMC담당 홍재상 상무는 “올해로 3회째 진행되는 Y 캠퍼스 어택에서 데이터에 관심이 많은 20대 대학생들이 Y데이터박스의 특장점을 즐겁게 경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젊은 세대들의 감성을 담은 다양한 체험 마케팅을 확대해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애플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