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7일 전용 담배 '히츠 그린 징' 출시
제품 등록 안해도 보증기간 1년으로 연장

아이코스 메탈릭 레드 에디션. /사진=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메탈릭 레드 에디션. /사진=한국필립모리스

[애플경제=이해리 기자] 한국필립모리스는 25일 궐련형 전자담배 아이코스의 국내 출시 1주년을 맞아 한정판 아이코스 '메탈릭 레드 에디션(Metallic Red Edition)'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메탈릭 레드는 루비, 메탈릭 블루, 핑크 에디션에 이은 네 번째 로 한정판으로 고급스러운 색상과 재질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날부터 전국 5개 아이코스 스토어에서 판매되고, 오는 28일부터는 전국 편의점 및 소매점과 일렉트로마트 등에서 확대 판매된다.

히츠 그린징. /사진=한국필립모리스
히츠 그린징. /사진=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아이코스 홈페이지(www.iqos.com)에서 특별 할인코드를 발급받으면 정가 12만 원에서 4만1000원 할인된 7만9000원에 살 수 있다. 특별 할인코드는 28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받을 수 있으며, 7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신규 가입자 외에 이전에 코드를 받았던 기존 사용자도 추가로 발급 받을 수 있다. 기존의 아이코스 화이트와 네이비 뿐만 아니라 한정판 제품 중 처음으로 메탈릭 레드 구매 시에도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한국필립모리스는 다음달 7일 아이코스 전용 담배인 히츠의 신제품 '히츠 그린 징'을 출시한다. 히츠 그린 징은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출시하는 제품으로, 상큼하고 시원한 맛이 특징이라고 한국필립모리스는 밝혔다.

아울러 홀더를 추가 구매·이용하고자 하는 사용자를 위해 아이코스 포켓 충전기와 홀더 1개를 수납할 수 있는 '듀오폴리오'도 선보인다. 아이코스 스토어와 일렉트로마트에서 홀더와 듀오폴리오 패키지를 4만8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홀더, 듀오폴리오 및 클리닝 스틱 패키지를 5만원에 구매 할 수 있다.

한국필립모리스는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아이코스의 보증 기간을 제품 등록 여부와 관계없이 기존 6개월에서 12개월로 연장한다. 전국 100곳 이상의 서비스 접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아이코스 공식 웹사이트에서 직접 기기의 문제 여부를 판단할 수 있는 자가 진단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듀오 폴리오. /사진=한국필립모리스
듀오 폴리오. /사진=한국필립모리스

 

저작권자 © 애플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