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옥수수’ 통해 리얼 버라이어티 방영

[애플경제=유현숙 기자] 글로벌 보이그룹 엑소의 유닛그룹인 엑소-첸백시(EXO-CBX,)가 예측불허 사다리 게임으로 진행되는 흥미진진한 여행기로 시청자들과 매일 만나고 있다.

엑소-첸백시의 첫 리얼 버라이어티인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첸백시 일본편은 일본 돗토리현을 배경으로 멤버들의 자유롭고 활기찬 모습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버라이어티는 SK브로드밴드의 동영상 플랫폼 옥수수(oksusu)’를 통해 매주 월~금요일 오전 10시에 서비스되고 있다.

지난 5일 방송된 12회에서는 고퀄리티 대게 요리를 걸고 개인전으로 펼쳐진 저녁 식사 사다리 게임의 결과가 공개, 행운의 1등은 대게를 소울 푸드라고 밝힌 백현이 차지했다. 2등은 투시 능력자 시우민, 3등은 긍정왕 첸으로 결정됐다.

첸백시 멤버들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각자 자신의 메뉴를 맛있게 즐기는 폭풍 먹방을 선보여 웃음을 선사했다.

이어지는 13~15회에서는 아름다운 야경이 돋보이는 숙소에 도착한 세 멤버가 여행 첫날을 마무리하는 모습이 방송, 세 사람의 개성이 담긴 여행 필수 아이템 소개부터 각자의 취향대로 즐기는 취침 전 힐링타임, 원하는 방식으로 자유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사다리 해제권을 걸고 일본 전통 게임 켄다마에 도전하는 열정 가득한 기상미션 현장까지 만날 수 있다.

한편, 엑소-첸백시는 7~8일 양일간 일본 오사카에서 유닛 데뷔 첫 아레나 투어인 EXO-CBX ’MAGICAL CIRCUS‘ TOUR 2018(엑소-첸백시 매지컬 서커스투어 2018)을 진행하며, 투어를 마무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애플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