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 라벨 72종 출시,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원초적 시원함 표현

사진=하이트진로
사진=하이트진로

[애플경제=이해리 기자] 하이트진로는 여름을 상징하는 아이템과 젊고 감각적인 패키지로 보는 즐거움을 살린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여름 한정판 '썸머 에디션 72(summer edition 72)'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500ml 병 제품에 적용되는 '썸머 에디션 72'는 여름, 페스티벌, 열정 등 3가지 테마 아래 72종의 각기 다른 라벨 디자인으로 '아트 컬렉션' 형태를 이뤘다.

해변, 파도, 선글라스, 서핑, 수영복, 파도, 아이스 등 여름을 대표하는 아이콘을 자유롭고 화려하게 표현했다. 브랜드 로고를 제외한 디자인 요소의 일관성을 파괴하되 컬러, 패턴 등은 통일성을 유지했다. 

이번 에디션에는 소비자 대상 디자인 공모전 당선작도 포함됐다. 지난 3월 소비자 소통 확대의 일환으로 진행한 공모전에서 최종 당선된 천민정 씨의 작품이 이번 에디션에 반영됐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에디션을 통해 하이트 엑스트라콜드의 원초적 시원함을 다채롭게 표현하고,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도 선사해 브랜드의 젊고 감각적인 이미지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썸머 에디션 72는 오는 12일부터 전국 유흥주점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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