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 시원한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기가지니2 스노우민트 컬러 출시

제공=KT
제공=KT

[애플경제=이윤순 기자] 2017년 1월 본격적인 인공지능시대 개막을 알리며 출시한 ‘기가지니’는 2017년 12월 야외에서도 사용 가능한 ‘기가지니LTE’, 2018년 2월 더욱 세련된 디자인의 ‘기가지니2’를 연속적으로 선보이면서, 국내 최다 가입자를 확보해 출시한지 18개월만에 가입자 100만을 돌파했다.

KT가 27일 기가지니 100만 가입자를 돌파한 것을 기념해 ‘기가지니2 스노우민트 컬러’를 출시하고 ‘기가지니 100만 돌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KT는 지난 5월 기가지니2 3종의 신규컬러 출시 후 고객 호응에 힘입어 스노우민트 컬러를 100만 돌파 기념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이로써 KT 기가지니2는 스노우민트를 포함해 네이비블루, 화이트스톤, 와인레드, 차콜그레이까지 총 5종의 컬러로 판매된다.

또한, KT는 국내 최초 AI 호텔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와 레스케이프 호텔 숙박권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기가지니 100만 돌파 이벤트’를 8월 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 기가지니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지니야, 100만 축하해!” 이벤트와 전국민을 대상으로 하는 ‘퀴즈 이벤트’ 두 종류다.

“지니야 100만 축하해” 이벤트는 기가지니에게 “지니야, 100만 축하해”라고 말하는 것만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AI호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 1박 숙박체험권을 20명에게, 기가지니2 스노우민트 컬러망을 50명에게 증정한다.

‘퀴즈 이벤트’는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며, 매일 세 개의 퀴즈를 풀면 된다.. 추첨을 통해 AI호텔 ‘레스케이프 호텔’ 숙박권 30명, 기가지니2 스노우민트를 30명에게 증정하고, 매일 100명에게 즉석 당첨 경품도 증정한다. 이벤트는 기가지니 모바일앱과 기가지니 웹사이트(gigagenie.kt.com)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가 가능하다.

KT AI사업단장 김채희 상무는 “기가지니는 가입자 확대뿐만 아니라 호텔, 아파트, 차량 등으로도 서비스 영역을 지속 넓히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장소에서 기가지니를 이용할 수 있는 즐거운 경험을 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애플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