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전용 스마트폰 ‘갤럭시 진’ 출시 기념해 아름다운가게와 기부 이벤트 진행

청바지 등 의류 기부자에게 수박을 증정하고 있다. / 제공=KT
지난 28일부터 이틀간 ‘갤럭시 진(Jean)’ 단독 출시를 기념해, 서울 송파구 가든파이브 야외광장에서 기부공익사업재단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청바지 기부행사를 진행한 KT가 청바지 등 의류 기부자에게 수박을 증정하고 있다. / 제공=KT

[애플경제=이윤순 기자] KT가 ‘갤럭시 진(Jean)’ 단독 출시를 기념하는 기부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KT는 지난 28일, 29일 양일간 기부·공익사업재단인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서울 송파구 가든파이브 야외광장에서 청바지 기부행사를 진행했다.

청바지, 청재킷 등 Jean 소재 의류 기부자에게 수박 등의 피서용 선물을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에는 뜻깊은 행사에 동참하려는 많은 시민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한편, KT는 지난 6월 프리미엄급 기능을 40만원대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갤럭시 진’을 단독 출시한 바 있다.

갤럭시 진은 삼성전자의 플래그십 단말에 탑재된 듀얼 카메라를 후면 탑재해 아웃포커스 기능을 지원하여 더욱 선명한 셀카를 즐길 수 있다. 화면은 슈퍼 아몰레드 6인치 대화면에 18.5:9 비율의 인피니티 디스플레이가 적용해 몰입감을 준다. 출고가는 44만원이며, 32GB 메모리에 블랙, 라벤더 두 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애플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