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아리따움
제공=아리따움

[애플경제=김예지 기자] 아리따움이 8월 바캉스철을 맞아 한 달간,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아리따움은 차원이 다른 물광 아트젤을 연출할 수 있는 데싱디바 매직 젤 스트립 5만명 샘플링을 진행한다. 또한, 간편하게 다양한 네일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모디 젤 네일 스트립은 50% 할인 판매하며, 9,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한정 팩이 판매된다.

자외선 노출이 많은 바캉스를 위한 다양한 선케어 아이템도 준비되었다. 아이오페의 베스트 셀러, UV 쉴드 선 프로텍터와 UV 쉴드 선스틱을 30% 할인 판매한다. 거친 파도에도 지속되는 워터스포츠 전용 선크림, 아웃런 울트라 서핑 선크림은 50%, 온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일리 데일리 디펜스 무기자차 선크림은 1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즐겁고 상쾌한 바캉스를 위한 미쟝센, 려, 아리따움의 염모제와, 아리따움, 해피바스의 선, 데오, 제모 전제품이 50% 할인 예정이니 합리적 가격에 바캉스를 준비해보자.

즐거운 바캉스 후, 자외선과 건조함에 노출된 피부에도 휴식이 필요하다. 아이오페 히아루로닉 크림, 라네즈 워터뱅크 에센스 등 아리따움에서 판매되는 다양한 브랜드의 수분, 진정 제품들을 20% 할인 판매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자외선에 그을린 피부를 위해서는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한율의 미백 에센스가 모두 10% 할인 판매된다. 5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한율 어린쑥 수분 진정젤이나 아리따움 알로에 수딩젤을 활용하면 더 빠르게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할 수 있다.

이번 여름 유독 강렬한 자외선에 피부뿐 아니라 머릿결도 손상되기 쉽다. 이를 위한 미쟝센 퍼펙트 3분 살롱 마스크팩 1+1 행사가 진행되니 합리적 가격에 건강한 헤어까지 지킬 수 있는 기회이다.

아리따움 ‘8월 프로모션’의 자세한 사항은 아리따움몰(www.aritaum.com)과 전국의 아리따움 매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애플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