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쥬얼 가득한 환상적 제주와 뮤즈 윤아를 눈앞에서 볼 수 있는 VR 뮤직비디오 8월 9일 오픈

제공=이니스프리
제공=이니스프리

[애플경제=김예지 기자] 이니스프리가 뮤즈 윤아와 함께 제주 곳곳에 숨겨진 아름다운 자연의 모습을 담은 네 번째 VR 영상을 공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VR 영상은 모델 윤아와 함께 제주의 또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뮤직비디오로 트렌디한 음악과 제주도의 비주얼이 환상적으로 어우러져 지금까지와는 다른 감각적인 제주의 모습을 보여주는 스토리다.

네 번째 공개하는 VR 영상인 만큼, 생생한 3차원 입체 화질을 갖춰 프리미엄 급으로 VR 영상 시청이 가능하다. 가수 오왠(O.WHEN)이 보컬로 참여해 눈과 귀의 즐거움을 더하고, 영상 속 제주 모습에 더욱 몰입할 수 있게 도와준다.

제주 자연이 만들어낸 환상적인 모습들과 그 모습을 사랑하는 마음을 표현한 VR 뮤직비디오 메인 영상인 ‘디스 이즈 러브(This is LOVE)’는 8월 9일 오픈 된다.

VR 영상은 PC 또는 모바일로 이니스프리 유튜브 채널에서 360° 영상으로 시청할 수 있고, 보다 더 생생하고 입체감 넘치는 경험은 명동·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및 건대점, 고양 스타필드 등 VR존 기기가 설치된 이니스프리 매장에서 체험 가능하다.

미처 몰랐던 환상적인 제주의 자연을 경험할 수 있는 이니스프리 VR 뮤직비디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홈페이지(www.innisfree.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애플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