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에 뭔 일?…“출시 한 달만에 170만봉”
‘오리온’에 뭔 일?…“출시 한 달만에 170만봉”
  • 이해리 기자
  • 승인 2018.10.23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제의 바이럴 영상, 차별화된 맛 ‘감자엔 소스닷’

오리온 '감자엔 소스닷'이 중독성 강한 온라인 바이럴 영상과 차별화된 맛으로 SNS 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영상은 제품의 특징인 '()'을 강조하는 리듬과 '달려라 하니'등 유명 만화를 접목했다. 재미있는 편집과 내레이션으로 1020세대에게 인기를 끌며 5일 만에 조회수 50만 건을 돌파했다.

이에 힘입어 제품은 출시 한 달 만에 누적판매량 170만 봉을 기록했다. 오리온은 국내 인기를 바탕으로 이번 달부터 중국에서도 '디엔디엔짱(点点酱)'으로 감자엔 소스닷을 선보인다. 디엔디엔짱은 '점점이 소스에 찍어먹는다'는 뜻으로 중국 소비자들이 이해하기 쉽게 제품명을 현지화 했다.

감자엔 소스닷은 기존 양념가루를 묻히는 방식과 달리 오일과 양념을 버무려 만든 소스를 생감자칩에 점점이 뿌리는 '(DOT)' 방식을 사용했다. '토마토케찹맛'과 매콤한 '칠리소스맛' 두 가지 맛을 선보이고 있다.

오리온은 중국과 베트남 등 해외에서도 다양한 영상 콘텐츠로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제품 인지도를 높이고 있으며, 앞으로도 이러한 마케팅을 꾸준히 전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해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주)애플경제신문사
  • 제호 : 애플경제인터넷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은행로 29. 212 (여의도동, 정우빌딩 2층)
  • 대표전화 : 02-761-1125
  • 팩스 : 02-761-1127
  • 정기간행물·등록번호 : 서울 다 10254
  •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3798
  • 등록일 : 2015-06-29
  • 발행·편집인 : 김홍기
  • 논설주간 : 박경만
  • 애플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고문변호사 : 김규동 (법무법인 메리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상호
  • Copyright © 2018 애플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pplenews7@naver.com | www.webhard.co.kr ID : applenews PW : 1234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