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브랜드 평판조사 결과 반영… “젊은 세대와 소통 강화”

레드벨벳 아이린./사진=하이트진로
레드벨벳 아이린./사진=하이트진로

그룹 레드벨벳의 아이린이 국내 대표적인 소주 브랜드 참이슬의 새 얼굴이 됐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14일 이같은 소식을 전하며, “아이린은 브랜드 평판조사 결과 가장 돋보이는 스타성을 가지고 있어 젊은 세대와의 소통 강화에 적합한 모델이라고 밝혔다.

참이슬 모델은 아이유에 이어 5년 만에 새로운 모델로 변경됐다. 이와 함께 이슬같은 깨끗함, 참이슬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도 참신한 방법을 통해 전달할 계획이다.

하이트진로는 참이슬의 이슬같은 깨끗함과 아이린의 다채로운 매력이 잘 어울려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젊은 소비자층과의 교류를 확대하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하이트진로는 국내 소주 시장 1위 브랜드와 떠오르는 광고모델이 만난 만큼, 또 다른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이린은 새로운 참이슬 모델이 되어 정말 기쁘다무엇보다 우리나라 대표 브랜드의 모델이 된 만큼, 브랜드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앞으로 참이슬과 아이린과 함께하는 다양한 소비자 접점에서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레드벨벳은 지난달 30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RBB’를 공개하고 음반도 발매했다.

 

이윤순 기자

저작권자 © 애플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