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마케터 프로그램 ‘히든서포터즈’ 모집

제공/롯데푸드
제공/롯데푸드

롯데푸드㈜가 대학생들의 아이디어를 모아 마케팅에 적극 활용하고 있어 관심을 끈다. 이 회사는 오는 23일까지 대학생 마케터 ‘히든서포터즈’ 15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히든서포터즈는 지난 2012년부터 운영중인 롯데푸드의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으로, 실제 식품회사의 마케팅 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히든서포터즈 15기로 선발되면 3월부터 8월까지 총 6개월간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대학생들만의 참신한 아이디어로 마케팅 제안, 광고 및 프로모션 기획, SNS 마케팅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한다. 롯데푸드 공장 견학 및 현업 직원의 마케팅 사례 강의 등 기업 현장을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도 제공된다.
소정의 활동비와 함께 히든서포터즈 명함, 마케터 위촉장 및 수료증서, 월별 우수활동 마케터 포상, 최종 우수팀 상장 및 상금 등도 받을 수 있다. 매달 롯데푸드 신제품을 먼저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원하는 대학생은 롯데푸드 서포터즈 카페(cafe.lottefoods.co.kr)에서 지원서를 다운 받아 작성한 후 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모집은 일반전형과 영상/디자인전형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총 12명을 선발한다.
1학년부터 4학년 1학기까지 재학/휴학생 중 매달 롯데푸드 본사에서 열리는 서포터즈 모임에 참여 가능한 대학생이라면 전공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히든서포터즈는 식품회사 마케팅 실무 경험과 다양한 혜택으로 대학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인기 프로그램”이라며 “미래의 마케터를 꿈꾸고 있거나 식품 회사에 관심이 높은 대학생 여러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푸드는 자녀를 둔 주부를 대상으로 한 롯데푸드 주부마케터 ‘그린스푼’도 함께 모집 중이다. 3월부터 6개월간 롯데푸드 제품 체험 및 온라인 마케팅 활동, 아이디어 제안 등에 함께하게 된다. 그린스푼에게는 매달 롯데푸드 제품과 활동비가 지원된다.

김예지 기자
 

저작권자 © 애플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