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되고 자신감 있는 그녀의 다양한 매력,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선정

제공/아모스프로페셔널
제공/아모스프로페셔널

아모스프로페셔널이 배우 ‘서지혜’를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세련되고 도회적이면서도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배우 서지혜의 다양한 매력이, 아모스프로페셔널이 추구하는 브랜드 콘셉트를 잘 보여줄 것이라 판단했다”며 그녀를 모델로 기용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또한, 관계자는 “그녀만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이 진정성 있는 헤어 솔루션을 제안하는 아모스프로페셔널과 상응해 좋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제공/아모스프로페셔널
제공/아모스프로페셔널
제공/아모스프로페셔널
제공/아모스프로페셔널

새롭게 모델이 된 서지혜는 “평소 아모스프로페셔널의 제품을 좋아해서 꾸준히 사용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애정하는 브랜드의 모델이 되어 기쁘다. 2019년엔 아모스프로페셔널과 함께 새롭고 다양한 모습을 보여 드릴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며 소감을 전했다.

서지혜는 2019년 2월 아모스프로페셔널의 제품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모델 활동을 활발히 펼칠 계획이다.

한편, 아모스프로페셔널은 매 시즌마다 헤어 디자이너와 소비자들을 위한 헤어 솔루션을 제안하고, 고객들의 세분화된 니즈에 맞춰 다양한 혁신 상품을 출시하며 헤어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더불어 2019년에는 서지혜를 새 모델로 발탁함으로써 프로페셔널 헤어 케어 브랜드로의 콘셉트와 입지를 더욱 확고히 다질 예정이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의 다양한 제품 정보 및 주요 소식은 아모스 홈페이지(http://www.amosprofessional.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예지 기자

저작권자 © 애플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