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드를 살려주는 살랑살랑 벚꽃 잎 레이어링 메이크업

제공/에뛰드하우스
제공/에뛰드하우스

에뛰드하우스가 22일 부드럽고 화사한 벚꽃 잎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는 ‘블라썸 피크닉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에뛰드하우스의 ‘블라썸 피크닉 컬렉션’은 벚꽃과 어울리는 컬러와 디자인을 담은 봄 시즌에 새롭게 출시되는 보기만해도 설레는 컬렉션이다. 벚꽃 잎처럼 하늘하늘하고 살랑거리는 가벼운 질감으로 봄날 피크닉이 연상되는 벚꽃 잎 레이어링 메이크업 연출할 수 있다.

이번 ‘블라썸 피크닉 컬렉션’은 립과 아이섀도우, 치크를 메인으로 선보인다.

풍부한 컬러 발색과 번짐없이 오랫동안 립 메이크업을 유지해주는 ‘매트 시크 립 라커’의 신상 컬러와 파우더와 리퀴드 섀도우의 장점을 믹싱하여 부드럽고 눈부시게 눈가를 빛내줄 신개념 아이섀도우 ‘에어 무스 아이즈 블라썸 피크닉’, 미세한 입자감의 펄 파우더로 두 볼이 벚꽃처럼 화사하게 피어나는 ‘블라썸 치크’로 봄맞이 벚꽃 메이크업을 쉽게 연출해 볼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선명하지만 떨어지는 꽃잎처럼 부드러운 립, 투명한 컬러감에 영롱하게 빛나는 글리터 아이섀도우, 꽃잎 모양을 강조한 치크, 수분감 있는 촉촉한 베이스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에뛰드하우스의 ‘블라썸 피크닉 컬렉션’은 22일부터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 및 온라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윤순 기자

저작권자 © 애플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