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뷰티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 샤넬뷰티 만의 스킨케어, 메이크업, 향수 운영

롯데백화점이 ‘샤넬뷰티(Chanel Beauty)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새롭게 론칭하며 본격적인 명품 고객 맞이에 나섰다.

롯데백화점이 오는 26일부터 롯데백화점 공식 온라인쇼핑몰인 ‘엘롯데’에서 ‘샤넬뷰티 온라인 공식 스토어’를 론칭하고 샤넬뷰티 만의 스킨케어, 메이크업, 향수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한다.

여기에 샤넬 온라인 통합 멤버십 프로그램인 ‘샤넬 코드(Chanel Code)’를 적용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향후, ‘샤넬뷰티’의 신제품 소식과 샘플링 혜택, 행사 초대 등 멤버십 전용 혜택을 손쉽게 제공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이번 공식스토어 론칭은 최근 글로벌 명품 뷰티 브랜드들의 글로벌 격전지로 부상하고 있는 한국에서 특히 ‘샤넬’의 공격적인 행보와 맞닿아 있어 더욱 특별하다.

지난해 8월 서울 홍대에 ‘코코게임센터’라는 이름의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젊어지고 있는 샤넬을 강조했으며, 9월에는 전세계 최초로 남성 전용 색조 화장품 라인인 ‘보이 드 샤넬’을 출시하기도 했다.

아울러, 롯데백화점과 ‘샤넬뷰티’는 이번 엘롯데 공식 온라인 스토어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한 오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3월 1일부터 공식 판매 예정인 ‘코코 마드모아젤 오 드 빠르펭 엥땅스 35ml’ 신상품을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단독 선 판매하며, ‘블루 쎄럼 키트’를 온오프라인 단독 한정 판매한다. 또한, 오픈 프로모션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프레스티지 기프트백’과 ‘블루 쎄럼 샘플북’ 그리고 ‘코코 마드모아젤 엥땅스 1,5ml’를 증정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스페셜 기프트를 추가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엘롯데부문 추대식 부문장은 “최근 남녀 고객을 불문하고 본인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글로벌 명품 화장품 브랜드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며 “롯데백화점 공식 온라인쇼핑몰인 ‘엘롯데’도 ‘샤넬뷰티’를 시작으로 명품 화장품 브랜드 전문관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고객들에게 상품 선택의 폭을 넓혀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샤넬뷰티’가 지난 15일 출시된 ‘르 블랑 브라이트닝 젠틀 터치 파운데이션’의 인기 또한 뜨겁다. ‘르 블랑 브라이트닝 젠틀 터치 파운데이션’은 샤넬이 최초로 선보이는 브라이트닝 쿠션으로 생기있고 화사한 피부 표현을 위해 히알루론산, 감초 추출물과 같은 자연에서 유래된 성분들로 만들었다.

가볍고 부드러운 텍스쳐가 오랜시간 편안하게 지속되며, 자외선 차단 기능(SPF 30/PA+++)으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 보호가 탁월하다.


김예지 기자

저작권자 © 애플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