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선보이는 원료 ‘제주 왕벚꽃’ 효능 그대로 담은 수분 생기 라인

제주 왕벚꽃 라인 4종. 제공/이니스프리
        제주 왕벚꽃 라인 4종. 제공/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가 28일 칙칙한 톤을 케어하고 피부에 핑크빛 수분 생기를 채워주는 ‘제주 왕벚꽃 라인’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제주 왕벚꽃’은 이니스프리가 3년 만에 선보이는 새로운 원료로 봄이 되면 새하얗게 피어나 제주를 화사하게 물들인다. ‘제주 왕벚꽃 라인’은 왕벚꽃을 단순한 이미지나 향으로 해석하는 데 그치지 않고 피부에 건강한 생기를 전하는 효능 원료로 담아냈다.

브라이트닝 효과가 있는 ‘제주 왕벚잎 추출물’과 자연 유래 보습 성분인 ‘내추럴 베타인’을 함유해 촉촉하고 화사한 벚꽃 톤업 효과를 선사한다. ‘제주 왕벚꽃 라인’은 벚꽃톤 피부를 만들어줄 스페셜 아이템 4종으로 구성했다.

먼저, 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은 워터리 제형으로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려 백탁 현상 없이 자연스러운 핑크빛 톤업 효과를 부여한다. 제주 왕벚꽃 젤리 크림은 탱글탱글한 젤리 텍스처가 산뜻하게 흡수돼 수분 코팅한 듯 수분광을 형성한다. 마지막으로 제주 왕벚꽃 스킨과 제주 왕벚꽃 로션은 끈적임 없이 가볍게 마무리되어 데일리 스킨케어로 사용하기 좋다.

올 봄, 수분을 가득 머금은 벚꽃잎처럼 생기 넘치는 피부를 되찾아 줄 이니스프리 ‘제주 왕벚꽃 라인’은 오는 3월 1일부터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www.innisfree.com)를 통해 만날 수 있다.


김예지 기자

저작권자 © 애플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