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주년 맞아 7가지 이상 이벤트 및 3월 주차별로 다양한 테마행사 선봬

엘롯데(ellotte.com)가 오는 3월 30일 오픈 7주년을 맞이해 3월 31일까지 ‘7PM, 타임 어택!’, ‘오르자, 엘롯데 꼭대기까지!’ 등 한 달 간 역대급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엘롯데 7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7년 동안 받은 사랑을 그대로 돌려드리고자, 지난 해보다 이벤트 수를 늘리고 매 주 테마 행사를 다르게 준비해 엘롯데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우선, 행사가 시작되는 3월 첫째 주에는 ‘7대 상품 타임 어택’ 행사(7일~13일)를 진행해 매일 오후 7시 행사 상품을 구입하면 엘 포인트(L.POINT)’를 최대 20% 적립 받을 수 있다. 타임 어택 상품으로 ‘사만사타바사 마리아V 사첼백’ 부터 ‘금강 리갈 201 티롤리안 슈즈’까지 다양한 인기 브랜드 상품을 준비했다.

또한, 2주차에는 행사 기간 중 최대 구매 고객 대상으로 쇼핑 지원금을 최대 100만점 지급하는 ‘777빵! 엘롯데가 쏜다’ 행사(4일~13일)와, 최대 누적 7회 구매 고객에게 엘롯데 포인트를 최대 2만점 적립해주는 ‘오르자, 엘롯데 꼭대기까지!’ 행사(11일~31일)를 진행한다.

아울러, 3주차와 4주차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대표적으로 3월 셋째 주인 18일부터 24일까지 7일간 ‘트리플 7 혜택’을 증정하는 ‘럭키 7 데이즈’ 행사를 진행한다. ‘럭키 7 데이즈’ 행사는 기존에 중복해서 받기 힘들었던 청구할인과 적립, 중복 쿠폰까지 한번에 지급한다는 특징이 있다. 해당 기간 동안 엘롯데의 우수 고객들에게만 시크릿 비밀 쿠폰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엘롯데에서는 10일까지 ‘루이까또즈’와 ‘질스튜어트’ 등 유명 핸드백 브랜드를 5만원대 특가에, 세련된 디자인으로 패션 애호가들 사이에서 인기인 ‘금강 미카엘 상품을 2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S/S(봄/여름) 백 앤 슈즈(Bag&Shoes) 통합전’도 진행한다.

또한, 봄을 맞아 화장에 변화를 주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7일부터 17일까지 ‘스프링 코스메틱 페스티벌’을 진행해, 디올과 입생로랑 등 인기 색조와 향수 제품의 단독 세트를 선보이며 최대 4만점의 엘 포인트(L.POINT)를 적립 받을 수 있다. 대표적으로 ‘디올 포에버 쿠션 본품 리필 세트’를 쿠폰가 11만 8700원에 판매한다.

더불어 3월 8일부터 17일까지 ‘인기 나들이룩 대전’도 진행해 대표 아웃도어 브랜드인 ‘블랙야크’, ‘네파’ 등의 바람막이와 트레킹화를 최대 85% 할인 된 가격에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홍호장 엘롯데마케팅 팀장은 “엘롯데 오픈 7주년을 맞아, 7년동안 받은 사랑을 보답하고자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3월 한 달 동안 엘롯데에 방문하셔서 다양한 행사와 특가 상품들을 만나보시고, 앞으로도 엘롯데를 많이 애용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예지 기자

저작권자 © 애플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