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북〉 제작진과 의기투합하여 3년에 걸쳐 제작

〈더 스토리 오브 언더더씨〉 포스터. 사진제공=피엠씨네트웍스
〈더 스토리 오브 언더더씨〉 포스터. 사진제공=피엠씨네트웍스

송승환의 PMCKIDS는 오는 7월 두 번째 가족뮤지컬 <더 스토리 오브 언더더씨>를 선보일 예정이다. 송승환의 PMCKIDS 측은 4월19일 티켓오픈을 앞두고 공연 포스터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보기만해도 시원한 느낌이 물씬 나는 바다색을 배경으로 바다 속 혹은 바다 위 세상을 신비스럽게 바라보는 토끼와 자라의 뒷모습이 눈길을 사로잡으며 작품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뮤지컬 <더 스토리 오브 언더더씨>는 2016년 뮤지컬 <정글북>초연 이후, 매 순간 기록적인 흥행을 이어가며 어린이공연계 한 획을 그었던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 브랜드 송승환의 PMCKIDS와 뮤지컬 <정글북>제작진이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하여 만든 작품으로 3년에 걸쳐 기획, 제작된 두 번째 가족뮤지컬이다.

초등학생 필독도서는 물론 중학교 국어교과서에도 수록되어 있어 꼭 읽어야 하는 고전문학 <별주부전>의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현대적이고, 판타지적인 색체를 덧입혀 재 탄생한다. 화려하고도 다채롭게 표현된 바다세상과 스펙타클하고 웅장한 정글 숲 속을 생동감 넘치게 구현하고 20여 종의 다양한 동물들이 실감나게 표현한 안무와 화려한 무대의상으로 단 한 순간도 놓칠 수 판타지의 세계를 보여줄 예정이다. 뮤지컬 <더 스토리 오브 언더더씨>는 2019년 여름 대한민국을 강타하며 그야말로 가장 웅장하고, 가장 볼거리가 많은 가족뮤지컬이 될 것이다. 

뮤지컬 <더 스토리 오브 언더더씨>는 오는 4월 19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 PMCKIDS티켓, 옥션, 예스24, 하나투어티켓 등을 통해서 티켓오픈을 진행할 예정이다. 티켓오픈 시, 다시없을 최대할인 프리뷰55%할인 혜택과 조기예매 50%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그 뿐만 아니라 기대평 이벤트를 통해 뮤지컬 <더 스토리 오브 언더더씨>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관객들을 첫 공연에 초대해 감사함을 보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뮤지컬 <더 스토리 오브 언더더씨> 예매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충성스러운 자라와 지혜로운 토끼가 바다세상과 정글 숲 속을 오가며 서로를 이해하고 보듬어 주어 각 자의 어려움을 이겨내는 80분간의 화합의 드라마, 올 여름 우리들을 찾아온다. 

류정희 기자
 

저작권자 © 애플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