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의 모든 정보 어플 '여하람여행(여행과 함께 하는 사람들)'

사진=원스토어.
사진=원스토어.

봄철을 맞아 여행객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도 늘어나고 있다. 최근 국내여행은 물론 해외여행객들도 늘어나고 있다. 본격적인 여행철을 맞아 국내ㆍ해외여행 정보는 물론 외국어 통역까지 가능한 어플리케이션이 있어 소개한다.

안드로이드버전 어플인 '여하람여행(여행과 함께 하는 사람들)'은 여행 정보는 물론 영어ㆍ중국어ㆍ일본어통역, 캠핑, 여행지 검색 등을 한자리에 모아놓은 어플이다.

또한 날씨정보, 교통정보, 비자(VISA), 국제공항정보, 철도열차, 환율, 항공권 스케쥴 검색 등 여행에 관련된 도움을 검색할 수 있으며 봄ㆍ여름ㆍ가을ㆍ겨울철 가볼만한 여행지도 있다.

'여하람여행'에는 여행정보와 축제를 비롯해 여행지를 바로 검색하여 선택할 수 있고 여행지 및 지역, 닉네임으로 검색하여 다른 회원들의 여행 포스팅도 볼 수 있다.

또한 수시로 진행되는 깜짝 이벤트 및 회원들을 위한 실속 있는 여행(여행지, 맛집, 펜션 등)과 도움 되는 상품 혜택을 부여하여 행복한 여행을 도와줄 수 있는 앱이다.

여행의 가장 중요한 요소로 손꼽히는 맛집과 숙박의 경우 회원들이 직접 앱을 통해 공유하고 있다. 회원들이 추천하는 맛집, 펜션을 검색하여 회원이 직접 가서 올린 100%의 자세하고 생생한 포스팅을 볼 수 있으며, 네비게이션 김기사와 제휴하여 찾는 곳의 목적지가 자동으로 길 안내가 가능하다.

한편, '여하람여행'은 여행 어플로, 좋은 여행정보 및 맛집 등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고 있어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고 있다.
 

 

이상호 기자 

저작권자 © 애플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