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저녁, 웃음이 “주릉주릉” 열린다

티저 화면. 사진제공=필앤플랜
티저 화면. 사진제공=필앤플랜

지난 2일부터 8일간 봄날 꽃봉오리 터지듯 활짝 공개된 MBC 파일럿 예능 [가시나들] 티저 영상이 10일 5차를 마지막으로 총 9편이 공개되며,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층 끌어올렸다.

각양각색 다섯 할매와 유쾌 발랄 짝꿍들의 좌충우돌 한글 공부기를 담은 [가시나들]의 티저 영상이 모두 공개 됨과 동시에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가시나들]은 인생은 진작 마스터했지만 한글을 모르는 할매들과 한글은 대략 마스터했지만 인생이 궁금한 20대 연예인들의 동고동락 프로젝트다. 

지난 5월 2일 제일 처음 공개된 1차 티저는 ‘학교를 안 갔어’라는 노래에 맞춰 연예인 짝꿍들과 할머니들의 ‘쿵짝 호흡’을 선보여 SNS를 기대평으로 달궜다. 이들이 선보이는 진한 바이브에 네티즌들은 “프로그램 너무 기대됨 재밌을 듯! 빨리 보고 싶다”(네이버_ㅇㅇ***), “사돈에 팔촌까지 소문 내줄게 대박나자”(네이버_Sun***), “프로그램 기대되고 너무 좋아요. 이런 콘텐츠 정말 감사합니다”(인스타_xo***) 등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특히, 중국 출신의 한국 생활 3년 차 ‘여자아이들’의 우기와 박승자 할머니의 즐거운 한글 공부 시간을 담은 3차 티저 영상이 많은 웃음을 자아내 눈길을 끈다. ‘주렁주렁’이 아닌 ‘주릉주릉’을 쓰고 서로 정답이라고 칭찬하는 웃픈 모습에 네티즌들은 “할매 파이팅!”(lyb1****), “할머니도 우기도 귀여워”(네이버_사*) 등 격려를 보냈다. 또한, ‘이달의 소녀’ 이브와 이남순 할머니가 하교 후 TV 채널을 두고 소소하게 대화하는 일상 모습을 담아 훈훈한 친손녀 케미를 자아낸 영상은 최고 조회수를 기록해 화제를 모았다. “할머니~ 이 양반들이 11번에서 왔어”라며 이브가 할머니에게 속삭이지만, 할머니는 “9번!”이라며 최애 TV 채널을 고집하는 할머니의 소신에 웃음이 터진다. 이에 네티즌들은 “이 영상 계속 보게 되네ㅠ 왠지 그런 영상..”(네이버_그대****), “할머님과의 케미도 기대돼요!! (네이버_CI**),”우리 할머니도 드라마 보느라 9번 많이 보셨었지...”(네이버_혀*), “친할머니인 줄”(네이버_jueus*******) 등의 기대평을 달아 눈길을 끈다. 이처럼 뜨거운 반응을 끌고 있는 할머니와 연예인 짝꿍이 선사하는 무공해 코믹 호흡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외에도 한글 선생님을 맞은 배우 문소리와 위키미키 최유정의 진지한 교감의 순간부터 ‘최애 TV 프로그램’을 즐기는 할머니들의 소확행, 한글 교실 외에도 텃밭 교실, 화투 교실까지 다채로운 웃음이 만개한 티저 시리즈 공개에 첫 방송까지 예비 시청자들에 의해 무한 재생되며 기대감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티저 9종 세트를 공개하며, 일요일 저녁 어벤져스로 부상할 MBC 예능 [가시나들]은 오는 5월 19일 오후 6시 45분 첫 방송 예정이다.

류정희 기자

저작권자 © 애플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