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한 달 간 소모품 할인 이벤트, 전국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

사진제공=르노삼성자동차
사진제공=르노삼성자동차

타이어 4개를 교체한 후 6개월 내에 펑크나 파열 등 파손이 될 경우엔 무상으로 그 중 한 개를 교환받을 수 있는 ‘파손 보상 서비스’를 실시한다. 또 르노삼성자동차 전국 460곳의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에서 타이어, 에어컨필터, 엔진오일 등을 최대 3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7월 31일까지 이같은 내용으로 자사 차량 고객을 대상으로 소모성 부품을 할인하는 ‘렛츠고 썸머 이벤트’를 실시한다.
타이어 교환 시 미쉐린 타이어는 20%,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타이어는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4본 교체 후 타이어가 6개월 내에 파손되면 무상으로 1본을 교환 받을 수 있는 파손 보상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프리미엄 엔진오일과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교체의 경우 20% 할인받을 수 있다.
단, 8년 이상 장기 고객은 프리미엄 엔진오일과 프리미엄 에어컨필터는 30%, 일반 에어컨필터는 20% 할인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에 서비스점을 첫 방문해 10만원 이상 유상 수리를 받으면 2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MY 르노삼성’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가입하면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재방문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정비쿠폰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080-300-3000)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윤정애 기자
 

저작권자 © 애플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