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하게 먹으면 더 맛있는 쿨브레드, 여름 과일 활용한 케이크 선보여

사진제공=SPC그룹
사진제공=SPC그룹

SPC그룹(회장 허영인) ㈜파리크라상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시원하게 즐기는 쿨브레드, 여름 과일을 활용한 케이크 등을 선보이는 ‘2019 여름 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2019 여름 페어’를 맞아 △탐스러운 핑크빛 복숭아를 닮은 비주얼로 새콤달콤한 맛의 복숭아와 요거트 크림을 풍성하게 더한 미니 식빵 ‘썸머 피치요거티’ △맛도 모양도 파인애플을 쏙 빼닮은 ‘썸머 파인애플 페스츄리’ △코코아의 진한 맛이 느껴지는 초코번 속 달콤한 바나나크림을 가득 담은 ‘썸머 초코바나나번’ 등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와 함께 △부드러운 생크림과 메론 크림을 넣어 시원하게 즐기면 더욱 맛있는 ‘시원하게 즐기는 메론빵’ △소복이 쌓인 카스테라 크럼에 부드러운 생크림과 달콤한 고구마무스가 조화로운 ‘카스테라구마’ △톡톡 터지는 옥수수와 양파 크림치즈가 조화로운 ‘콘어니언크림치즈’ 등으로 눈과 입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여름 시즌 한정 케이크 3종도 선보인다. △레몬 스폰지에 고소한 생크림과 향긋한 유자잼을 더해 상큼하고 시원한 ‘옐로우 썸머 케이크’ △부드럽고 폭신한 쉬폰 사이에 요거트 크림과 상큼한 라즈베리 콤포트(Compote, 과일을 설탕에 절인 것), 제철 백도 복숭아 조각을 듬뿍 넣은 ‘복숭아 요거트 케이크’ △부드러운 청록색 스폰지 사이에 청포도 콤포트와 쫄깃한 식감의 나타드코코, 생크림이 어우러진 ‘상큼한 청포도 케이크’ 등이다.

이번 2019 여름 페어 제품은 파바 딜리버리 서비스를 통해 쾌적한 실내에서 배달해 즐길 수 있다. ‘파바 딜리버리 서비스’는 파리바게뜨가 지난해 9월 제빵 프랜차이즈업계 최초로 선보인 제품 배달 서비스다. 소비자가 원하는 장소까지 케이크, 빵, 샌드위치 등 파리바게뜨의 주요 제품을 배달해 주는 서비스다. SPC그룹의 해피포인트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인 ‘해피앱’의 해피오더 메뉴를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요기요 등 배달앱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덥고 습한 날씨에 시원하고 안락한 집이나 베이커리에서 자신만의 휴가를 즐기는 이들을 위해 상큼하고 시원한 여름 과일을 활용한 제품으로 구성한 여름 페어를 기획하게 됐다”며 “파바 딜리버리를 통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파리바게뜨와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제공:SPC그룹
 

저작권자 © 애플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