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연휴 기간 다양한 호텔 패키지 프로모션

오는 12일부터 시작되는 추석 연휴. 이번 추석은 휴일이 비교적 짧아서 도심에서 역(逆)귀성으로 휴식을 즐기려는 분위기가 형성되고 있다. 실제 지난 8월에 구인구직 매칭플랫폼 사람인이 여기어때와 함께 직장인 2,570명을 대상으로 ‘추석 연휴 계획’에 대해 조사한 결과, 18.4%가 ‘여행계획이 있다’고 응답했는데, 국내여행(84.1%)을 계획한 응답자가 해외여행(15.9%)보다 5배 이상 많았다. 이전 추석 연휴보다 짧은 연휴로 인해 가까운 국내여행을 선택한 것으로 분석된다. 가족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캠핑 패키지부터 1인 ‘혼캉스족’ 패키지, 추석당일 뷔페까지 다양한 호텔 ‘추(秋)캉스’ 패키지를 만나본다. 

사진제공=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사진제공=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오는 19일까지 특별한 한가위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다(多)드림’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탠다드 객실 1박과 르 스타일 디너 뷔페 2인, 오후 12시 얼리 체크인과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 및 세미 노천 사우나를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다. 

사진제공=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사진제공=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한가위를 더욱 편안하고 여유롭게 보낼 수 있도록 조석, 석식을 모두 포함한 추(秋)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투숙 1박 시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디너 뷔페 '그라넘 시푸드 마켓' 2인과 객실 내 스파클링 와인 1병을 제공하고,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조식 2인 및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 2인 서비스권을 제공한다. 선착순 50명에게는 ‘자음생 아이에센스 마스크’도 선물로 제공한다. 더불어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이용 시 투숙 객 5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13일 추석 당일 클럽 멤버스 레스토랑에서 한가위를 맞아 추석 특선 뷔페를 마련했다. 문어 수육, 멍게비빔밥, 꼬막무침, 통영 특선 충무 김밥 등으로 구성된 경상도식 명절 음식과 다양한 종류의 전을 즐길 수 있다.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JW 메리어트 서울
JW 메리어트 서울은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서울: JW 메리어트 패밀리 타임’ 패키지 투숙 시, 추석 콘셉트로 운영되는 키즈캔 라운지 입장 혜택(1박당 2회)과 떼글이 초콜렛 9종 선물 박스를 제공하는 ‘디어 문, JW 키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12일부터 9월 14일까지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을 위해 준비되는 ‘디어 문, JW 키즈 패키지’는 럭셔리한 호텔 객실에서의 1박 및 어린이 놀이 문화 콘텐츠 회사 ‘키즈캔’의 전문 강사들과 신나는 체험형 프로그램들을 즐길 수 있는 ‘키즈캔 라운지’ 이용권을 제공한다. 호텔의 3층 살롱 6에 준비되는 추석 연휴 키즈캔 라운지 콘셉트는 ‘디어 문(Dear Moon), 달과 함께’로, 문정회 인형 작가의 달 인형 작품을 곳곳에 전시하고, 달을 형상화 한 알록달록한 라이팅 볼들을 살롱 공간 내 가득 설치하여 아이들이 달을 잡고, 굴리고, 튕기며 신나게 달과 친구가 되어보는 시간을 갖게 해준다.

그랜드하얏트서울
한가위를 더욱 풍성하게 즐기는 가족패키지로, 그랜드하얏트서울이 ‘그랜드캠핑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 그랜드 룸 1박을 하면 등록된 인원에 한해 그랜드캠핑 플레이존 1시간 이용 혜택과 함께 어린이 환영선물을 제공한다. 그랜드 캠핑은 2008년~2014년 출생 어린이에 한해 이용 가능하며, 반드시 부모와 동반 입장해야한다. 그랜드캠핑추석 패키지는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사진제공=부산 웨스틴조선호텔
사진제공=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오는 19일까지 추(秋)캉스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추캉스 객실 프로모션 이용 시 웰컴 와인과 보름달을 바라보며 소원나무에 소원을 기원하는 소원 태그를 제공한다. 디럭스 객실에 웨스틴 클럽과 사우나 1인 혜택을 추가한 ‘나혼자 추캉스 1인 패키지’, 4인 가족 까밀리아 조식(성인 2인, 어린이 2인)과 매트리스 침구 1개가 포함된 ‘온가족 추캉스 패키지’ 등 다양하게 구성했다. 또한 이규제큐티브 객실 이용 시 2인 기준 사우나부터 웨스틴 클럽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이그제큐티브 패키지도 함께 선보인다. 

사진제공=롯데호텔부산
사진제공=롯데호텔부산

롯데호텔부산
롯데호텔부산은 한가위를 맞아 오는 11일부터 15일까지 추석패키지 ‘Lucky Holiday’를 선보인다. Lucky Holiday Ⅰ패키지는 디럭스룸(더블 또는 트윈룸) 숙박에 폭립, 새우튀김, 클라우드 캔맥주 2캔 및 사이다2캔으로 구성된 룸서비스 야식세트와 러쉬 입욕제 1개, 2인이 사용할 수 있는 피트니스 클럽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다. Lucky Holiday Ⅱ 패키지는  디럭스패밀리트윈룸 숙박에 라세느 조식3인, 러쉬 입욕제 1개 및 피트니스 클럽 3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야외수영장 이용 시 스낵바의 자몽주스 2잔을 제공한다. 

KAL호텔
제주 KAL호텔과 서귀포 KAL호텔은 오는 18일까지 이용 가능한 ‘추석愛(애)패키지’를 선보인다. 추석애 패키지는 칼호텔의 스탠다드 객실과 함께 웰컴 추석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제주 칼호텔은 웰컴 추석 메뉴로 대보름 빵 2개와 망고 주스 2잔을, 서귀포 칼호텔은 2인 기준 견과류 케이크와 망고주스를 제공한다. 또한. 1회 투숙당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500 마일리지 적립, 피트니스 센터 50% 할인 및 칼호텔 뷔페 레스토랑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제공=제주신화월드
사진제공=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는 추석을 맞아 새롭게 오픈한 라이프스타일 호텔 신화관 또는 고품격 휴식을 선사하는 메리어트관에서의 숙박과 함께 5성급 조식과 귀여운 조안 테디 베어가 준비된 ‘추석 패키지 with 조안 테디 베어’를 마련했다. 신화리조트 1박 숙박권과 신화다이닝 2인 조식 또는 메리어트리조트 1박 숙박권,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2인 조식과 조안 테디 베어 상품 1박당 1개로 구성됐다. 추석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신화리조트 스카이풀과 플레이스테이션존 및 메리어트리조트 모실클럽하우스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오는 20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30일까지다.  

윤수은 기자 

저작권자 © 애플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