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어카인드, 에뛰드하우스, 비욘드x데일리라이크, 더페이스샵 등  

사진제공=레어카인드
사진제공=레어카인드

레어카인드, ‘레디 투 크러쉬 라인’ 출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레어카인드가 반짝이는 글리터링 메이크업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레디 투 크러쉬’ 라인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레디 투 크러쉬 라인은 아이 섀도 5종과 립 제품 2종이다. 초콜릿 바를 연상시키는 황금색 패키지에 담아 연말 선물용으로도 추천한다.

레디 투 크러쉬 섀도우는 글리터를 쏟아낸 듯 반짝이는 펄이 돋보이는 아이 섀도다. 손가락으로 찍어 눈가에 톡톡 두드리면 뭉치지 않고 은은하게 발색되어 손쉽게 글리터링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레디 투 크러쉬 립 매트는 다이아 펄이 코팅된 립스틱이다. 반짝이는 외형과 달리 바르는 순간 무광의 레드 립 컬러가 선명하게 발색되어 데일리 립 제품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레디 투 크러쉬 라인 출시를 기념해 11월 30일까지 디자이너 셀렉샵인 W컨셉몰에서는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어카인드 제품 구매 시 각질 부각없이 립 컬러를 자연스럽게 톤다운하는 블랙 립글로즈를, 3만원 이상 구매 시 레어카인드 로고가 프린트된 파우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제품 구매 후 포토 후기를 남긴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지급한다. 자세한 사항은 W컨셉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에뛰드하우스
사진제공=에뛰드하우스

에뛰드하우스, ‘루돌프 커밍 투 타운’ 컬렉션 출시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루돌프 커밍 투 타운’ 컬렉션을 출시했다.

에뛰드하우스 ‘루돌프 커밍 투 타운’은 산타와 함께 썰매를 끌어 선물을 전하는 ‘루돌프’가 주인공인 홀리데이 컬렉션이다. 루돌프 커밍 투 타운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 2종은 소장가치가 높은 패키지 디자인과 홀리데이 시즌에 어울리는 다양한 컬러 조합이 특징이다. 강력한 컬링으로 속눈썹을 고정시켜주는 루돌프 커밍 투 타운 컬픽스 마스카라는 블랙 컬러 제품과 핑크 펄이 가미된 레드브라운 한정 컬러 제품으로 2종이 출시되었으며 겨울 시즌 컬러로 이루어진 루돌프 커밍 투 타운 베러 립스-톡 5종도 함께 출시되었다.

또한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고보습 핸드크림 루돌프 커밍 투 타운 핸드부케 2종 세트와 소프트 플로럴 우디 향의 루돌프 커밍 투 타운 센티드 캔들, 한층 더 반짝이고 그윽한 사슴 눈망울을 만들어줄 루돌프 커밍 투 타운 섀도우 브러쉬 3종 세트까지 구성을 더해 다양한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인다.

에뛰드하우스는 고객들이 홀리데이 시즌을 즐길 수 있도록 11월 1일부터 11월 20일까지 인스타그램 GIF 스티커 이벤트를 진행하여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에뛰드루돌프” GIF 스티커로 홀리데이 무드에 맞게 셀카, 사진을 꾸며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루돌프 컬렉션 온라인 할인 쿠폰을, 추첨을 통해 ‘루돌프 커밍 투 타운’ 컬렉션 제품을 제공한다.

‘루돌프 커밍 투 타운’은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LG생활건강
사진제공=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비욘드x데일리라이크 홀리데이 에디션 ‘DAILY HAPPINESS’ 4종 출시
LG생활건강은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데일리라이크’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홀리데이 에디션 ‘DAILY HAPPINESS’ 4종을 출시했다.

패키지 디자인에는 사랑스러운 리빙 제품으로 주목 받고 있는 ‘데일리라이크’의 인기 패턴인 겨울 동물 일러스트를 담았다. 여우, 북극곰, 사슴 등의 포근한 모습이 담긴 패키지가 특징인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바디, 헤어, 핸드크림 품목 위주로 구성된 기획세트 총 4종으로 출시되어 연말 선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의 대표 제품인 ‘토탈 리커버리 바디 모이스처라이저 기획’은 히비스커스 꽃추출물을 담은 포뮬러가 깊은 보습과 탄력을 전하는 ‘토탈 리커버리 바디 모이스처라이저’를 600ml 대용량과 간편하게 휴대 가능한 150ml 튜브 타입 제품 두 가지로 구성했다

‘딥 모이스처 샴푸 기획’은 파우더리한 머스크향이 특징인 ‘딥 모이스처 샴푸’ 600ml 대용량과 ‘딥 모이스처 샤워 크림’ 200ml가 함께 구성됐고, ‘아르간 테라피 시그니처 오일 기획’은 모발 손상 케어를 돕는 ‘아르간 테라피 시그니처 오일’ 130ml 1개와 55ml 2개가 포함됐다. 비욘드를 대표하는 세 가지 향을 담은 ‘클래식 핸드크림 3종 기획’도 같이 출시되어 머리부터 손끝, 발끝까지 비욘드만의 향과 포근함을 선사한다.

한편, 홀리데이 에디션 4종은 네이처컬렉션, 대형마트 입점 비욘드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더페이스샵
사진제공=더페이스샵

더페이스샵, ‘TWINKLE PARTY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다가오는 연말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화려한 크리스마스 파티 감성을 담은 ‘TWINKLE PARTY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연말연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즐기는 파티가 메인 콘셉트로, 고급스러우면서 반짝임이 극대화된 골드 컬러와 크리스마스 감성의 레드, 블루, 블랙 컬러가 어우러진 고급스러운 패키지의 세트 제품으로 구성되어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 제격이다.

이번 에디션 패키지의 디자인은 ‘트윈클 파티’를 테마로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인 화려한 오너먼트와 선물 상자가 그려져 있으며,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레드 컬러에 고급스러운 골드와 블루, 화이트 컬러를 메인 컬러로 선정해 홀리데이 에디션만의 특별함을 더했다.

에디션의 대표 제품으로는 겨울철 건조한 날씨로 메마른 피부에 촉촉한 보습을 더하는 ‘데일리퍼퓸 핸드크림 트리오’와 ‘아보카도 바디케어 세트’를 선보인다. ‘데일리퍼퓸 핸드크림 트리오’는 각기 다른 플라워 향기의 3종 핸드크림으로 구성되어 손을 부드럽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아보카도 바디케어 세트’는 아보카도 성분의 뛰어난 보습력과 영양이 가득 담긴 고보습 바디케어 세트로 골드 컬러의 샤워볼이 내장된 기획 세트로 출시됐다.

‘TWINKLE PARTY 홀리데이 에디션’의 전 제품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윤수은 기자 

저작권자 © 애플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