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태평양 지역 미용 화장품을 선도하는 한국과 여성 미용 화장품 교류에 관한 새로운 장 개척

Ying Yi Biotech Co.,Ltd.( 螢逸生技) CEO Wu,Yi Jia. 유럽 유기농 미용 화장품 대만 독점 대리권으로 2019 Excellence의 새브랜드상을 수상했다.
Ying Yi Biotech Co.,Ltd.( 螢逸生技) CEO Wu,Yi Jia. 유럽 유기농 미용 화장품 대만 독점 대리권으로 2019 Excellence의 새브랜드상을 수상했다. 사진제공=Ying Yi Biotech Co.,Ltd.(螢逸生技)

대만의 유럽 화장품 수입상 Ying Yi Biotech Co.,Ltd.(螢逸生技)가 올해 10월 말 싱가포르에서 2019 Excellence 브랜드 상을 수상했다. 

Ying Yi Biotech Co.,Ltd.의 Wu YiJia 대표는 "자신이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효율적으로 실행하여야 한다"고 말했다. 

이런 Wu Yijia의 긍정적이고 열정적인 업무 태도로 Ying Yi Biotech Co.,Ltd.( 螢逸生技)는 싱가포르에서 주관한 2019 Excellence의 새브랜드 상을 수상한 것이다.

그녀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한국, 중국, 대만, 일본 및 많은 경쟁사 중 돋보였고 작년 초 독일의 유기농 브랜드 화장품 대만 총대리권을 따냄으로 2019 Excellence의 새브랜드 상을 수상했다.

Wu Yijia는 "피부를 보양하고 천연 향료로 남성과 여성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빛나는 피부와 함께 자신이 제품의 최고 대변인이 되었다고 밝혔다.

Wu Yijia는 여성들을 위한 유럽 및 한국의 피부 미용 제품을 적극적으로 찾고 있다. 또한 여성의 매력적인 외모 유지를 위한 마음으로 한국 미용 화장품의 새로운 시장을 촉진하는 동시에 한국-대만 여성 미용 화장품 교류에 관한 새로운 장을 열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애플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