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 ∙ 무상 기술지원 ∙ 무료사용 등 파격 혜택

사진제공=티맥스OS
사진제공=티맥스OS

운영체제 및 클라우드 전문기업 티맥오에스는 아직 MS 윈도7을 사용하고 있는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6월까지 국산 운영체제인 티맥스OS로 전환할 경우 가격 ∙ 무상 기술지원 ∙ 무료사용 등의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티맥스오에스는 윈도7에서 티맥스OS로 바꿀 경우 윈도10 대비 50% 이상 총소유비용(TCO) 절감을 보장하는 것은 물론 운영체제 전환에 따른 불편을 해소하고 보안을 강화하기 위한 기술지원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3+3개월(3개월 사용 후 티맥스OS로의 전환을 확정하면 3개월 추가, 총 6개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추가적인 혜택도 제공한다.

특히 기업 환경에서 필수 요소라고 할 수 있는 보안을 극대화 한 점도 강점이다. 티맥스OS는 시스템과 사용자 환경을 완전히 분리하여 보안을 극대화했으며, 티맥스OS만의 장치, 파일, 네트워크 제어 등 추가적인 보안 기능과 별도의 통합관리 기능을 더해 윈도 운영체제보다 더 높은 OS 안정성을 확보했다.

이 외에도 티맥스OS는 자체 오피스 프로그램인 투오피스(ToOffice)와 웹브라우저인 투게이트(ToGate)를 함께 제공하기에 윈도 7의 기술지원 종료뿐만 아니라 오는 10월 만료되는 ‘MS 오피스 2010’에도 함께 대비할 수 있다.

티맥스OS는 현재 티맥스3사 1,500여 명의 임직원이 사용하고 있으며, 지난해 8월 출시해 1만여 다운로드를 달성한 B2C 버전 ‘티맥스OS HE(홈에디션)’ 사용자의 의견을 지속적으로 반영해 제품의 성능과 안정성을 높이고 있다. 또한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 우정사업본부 등 공공기관은 물론 국내 주요 제조 대기업과 금융 고객사 등이 티맥스OS를 도입하거나 추진하고 있어 제품 경쟁력에 대한 신뢰도 높아지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조만간 티맥스오에스 홈페이지(https://tmaxo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 대상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지속적으로 펼칠 예정이다.

한상욱 티맥스오에스 대표는 “이제는 창(Windows) 밖을 볼 때가 됐다. OS 시장에서 수십 년간 이어져 온 독점 체계를 바꾸고 새로운 선택지를 제안하고자 한다”며, “티맥스OS는 많은 기업들이 느끼고 있는 MS와의 EA 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물량에 대한 부담감을 해소할 수 있는 가장 확실하면서도 유일한 방안”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애플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